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877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8년 전 (2017/11/26) 게시물이에요
나 멀미 엄청 심한데 요즘 지하철에서도 멀미 해서 죽을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아 마자... 나도 지하철 멀미해서 가끔 중간에 내려서 쉬고 다시 타... 진짜 살기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신도림역에서 내리다가 실신전 증상까지 갔어... 진짜 악몽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나 팁...이랄것 까진 없지만 물 챙겨서 타고... 음.... 솔직히 사람 별로 없을 때 시간 맞춰타는게 젤 나은데 그래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빈속에 타는 걸 진짜 피해야 될 것 같아... 그때가 내가 한끼도 안 먹고 퇴근 시간 1호선이었어서 더 그랬었나 봐 밥 먹었으면 그냥 멀미로 끝났을 일을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마자 글고 그 시야랑 소리를 차단하면 멀미 덜해! 나 가끔 그래서 눈감고 이어폰으로 노래 틀고 가 그러면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 저때 노래도 듣고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서 있었더니 못 자서 ㅜㅜ 그리고 핸드폰 하면 멀미 더 심해지는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모든 교통수단은 다 멀미함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게다가 차 탈때 방향제같은 냄새 심하면 더함..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빠 차 타고 다닐 때는 비가 올 때도 눈이 올 때도 겨울에도 창문을 열고 간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그래서 장거리 탈때는 잠잔다 ㅠㅠ 안 그러면 너무 괴로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근데 멀미 너무 심할 때는 계속 헛구역질 하느라 잠도 못 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헐 맞아 심할 때 막 안색 하얘져가지고 입술도 파래지고 속에서 올라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너도 조심해 ㅜㅜㅜㅜ 그래서 나 요즘 멀미약 꼭 챙기고 다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ㅠㅜㅠㅠㅠㅠㅠㅠㅠ쓰니도 조심하구 !! 좋은 밤 보냉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랜챗 재밌네 ㅋㅋㅋㅋ
3:49 l 조회 4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3
3:48 l 조회 13
교도관인데 질문받음1
3:47 l 조회 14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1
3:46 l 조회 11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3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19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6
3:45 l 조회 55
사진평가좀2
3:44 l 조회 27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2
3:44 l 조회 34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00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3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코디 괜찮은지 봐줘2
3:38 l 조회 31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8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2
3: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