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893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미국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등등등 진짜 다양한데 

 

분리수거 엉망에다가 음식물쓰레기통에 컵라면 통째로 넣고가거나 휴지 라면비닐 스프껍질등등 다양하게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림 가끔진짜 때려치고싶지만 1월에 해외여행가야되서 돈도돈인데 다른곳 옮겨서 일주일이나 쉰다고 조건걸수가없음  

 

제일빡치는건 보통 봉투달라고할때 포켓, 백 이렇게말하는데 

 

딱 매일오는 3명있는데 봉지달라고 하고 봉지발음을 여자성기 

 

발음으로 달라고하고 자기들끼리 웃어  

 

난 포커페이스하고 쌩까긴 하는데 아 자꾸 멘탈터진다 

 

점장님 남자라서 이거하소연도 못하고 진짜 수치심느낌 

 

ㅂㅈ 주세요ㅋㅋㅋㅋ이럼 

 

ㅂㅈ 플리즈~ 이럼  

 

봉지라고 정확하게발음 안하고 

 

처음엔 외국인이라서그런가보다했는데 

 

웃어 일부러 그렇게해놓고 아스트레스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인 노이로제 걸릴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진짜 스트레스야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서 그런 단어를 배운거야..... 진짜 무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짜증나서죽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휴ㅋㅋㅋㅋㅋ 담주터 제대로 말 안 하면 못 알아듣는 척 주지마ㅋㅋㅋ 저런 것들이 다 있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른손님들도줄서있는데 거기서 ㅂㅈㅂㅈ거리더라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영어로 우리가게오지마 이거 번역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도대체 누가 가르쳐 준거임 ..
완전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싫어 ㅠㅠ말도 못하고 딱걔네오면 그뒤로하루종일기분나뻐 나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하는데 매일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사람들 한국말 잘 못하는 사람들이야?
정색 한 번 해봐 완전 당황할 정도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늘 하고있어 그니까 얼마냐고 버팅기고있더라 늘 화면보면서 잘만계산하더니 그래서 쌩까고 다음사람꺼 계속계산해줌 그니까 돈카운터에올려두길래젤마지막에해줬더니 쓰레기 엉망으로버리고감 하 .. .안그런 외국인도많은데 10명중 3명이 저런외국인임 한국인이면 나개싸울수있는데 영알못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딱 니 가바리쩨 (그렇게 말씀하지마세요)
에따 그루바 (무례합니다)
빡껫 누즌? (봉투 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러시아어임 ~스탄 나라들도 다 통하니까 뭐라고 해.... 제정신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2
7:56 l 조회 4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14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
7:54 l 조회 13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20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18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2
7:53 l 조회 14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
7:52 l 조회 2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9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9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8
7:49 l 조회 90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19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90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6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6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5
7:42 l 조회 110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4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9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13
7:41 l 조회 53
계란 3개 먹어서 배우자랑 싸움12
7:40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