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슬프다.......어떻게하지?????정시를 판다고해도 내가 어떻게 공부하는지도 모르는데 잘할수있을까 싶고 인티에서물어보면 다들 정시로 돌리라도하지만 선생님이나 친구들은 다들 내신포기하지말라고하고... 아 진짜 어떻게하지.......?
|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슬프다.......어떻게하지?????정시를 판다고해도 내가 어떻게 공부하는지도 모르는데 잘할수있을까 싶고 인티에서물어보면 다들 정시로 돌리라도하지만 선생님이나 친구들은 다들 내신포기하지말라고하고... 아 진짜 어떻게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