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 나와서 일 안 하고 놀아도 집이 잘 살아서 세계여행도 가고 비쌍 전자제품도 사고ㅠ 아버지 인맥으로 대학 교수나 들어가서 하려고 이렇게 말하는 거 보고 나처럼 고생 안 하겠네 싶었다 근데 월급 500밖에 안 된다고 교수들 까고... 현타 좀 왔음
|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
|
미국 대학 나와서 일 안 하고 놀아도 집이 잘 살아서 세계여행도 가고 비쌍 전자제품도 사고ㅠ 아버지 인맥으로 대학 교수나 들어가서 하려고 이렇게 말하는 거 보고 나처럼 고생 안 하겠네 싶었다 근데 월급 500밖에 안 된다고 교수들 까고... 현타 좀 왔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