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12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문과고 국영수 중에 한과목만 보면 되거든!! 국어 영어 중에 뭘 해야 할까.. 둘 다 성적은 고만고만 해서 고민이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국어!!!!영어는 너무 어랴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인강이나 문제집 추천해줄만한거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핫,,,,나는 해외대학 준비중이라 수능 안봐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므찌다... 나도 한국 뜨고 싶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면 영어!! 국어는 성적올리기 제일 힘든 과목이라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허ㅠㅠㅠ 영어는 단어외우는거 때문에 너무 고민이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국어. 왠야면 난 영어 성적 1도 안 올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ㅠㅠ 절대평가라 더 힘들어졌다는 말이 많아서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2
11:27 l 조회 3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
11:27 l 조회 3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3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
11:27 l 조회 2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3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3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1
11:27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5
너넨 심심함을 어떻게 해소해??
11:27 l 조회 3
스팀게임 서버 터짐?
11:27 l 조회 3
잡주 라는 거 볼 때마다 잡주 잡주 잡잡주 하게됨2
11:26 l 조회 13
400은 무슨 300 가기도 빡센디 1
11:26 l 조회 10
삼촌 기초수급자신데 기초수급자 진짜 나쁘지않은거같음
11:26 l 조회 18
1호선 타고 출퇴근 하는 익들 있어? 2
11:26 l 조회 6
그..여경 많이 뽑혀서 뭐가 문제냐 이런 발언잇잖아2
11:26 l 조회 5
스파브랜드 순위매겨줘
11:26 l 조회 4
헬스장 3개월에 이가격이면 비싼거야?5
11:25 l 조회 10
연애하는 익들 브라 얼마짜리 입냐1
11:25 l 조회 14
지난주까지만해도 주식안하는 사람 바보취급하고1
11:24 l 조회 11
면접 네이비 블라우스 ㄱㅊ아?2
11: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