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12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88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꼴통중학교로 떨어져서 내신쉽게쉽게따서 명문 외고 입학하고 고등학교에서 성적좋은 편 아니였는ㄷㅔ 수시로 연대 5차추합으로 문닫고 들어가고 정말 운 좋아서 대학갔다고 생각하고있었거든 근데 지금 휴학하는데 갑자기 토플보겟다고 일주일 공부하고 시험보고왓는데 만점나오더라... 운도 실력이 되는 애들한테 따라주는거구나 하고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외고에 연대에 토플만점이면 티가 안났을뿐이지 공부 하는 친구넹
단순히 머리 좋고 영어잘한대고 토플 만점나오진 않아.
시험을 위한 시험이라 공부해야함 오픽이야 대충해도 기본 실력 있음 잘 나오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고에서 성적 그냥그랬다는데 연대간것도 진짜 대단하다
외고 내신 박터질텐데... 연만큼은 내신따놨다는거 아니야 아니면 정시 준비했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외고에서 수시로 연대 추합이면 말 다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3 외고에서 연대 추합(수시) 대단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토익도 아니고 토플 만점이면.... 정말 실력대단하신거 그것도 일주일공부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정도면 그냥 진짜 실력이 돼서 운이 따라 온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외고에서 수시 따기도 힘들고 토익도 아니고 토플 일주일 공부하고 만점이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이 아니라 실력인듯
대단하다 언니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멋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보니까 어제 응사보다가 들었던 말이 생각나.

노력은 보이지 않는다.
눈에 보이는 것은 결과뿐이다.
그래서 다른 이의 성공은 타고난 천재성 혹은 행운으로 치부되기 마련이다. - 응답하라 1994 13화, 칠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ㄱㄹㅇ 내가 얼마나 울었는지 아무도 모르지만 난 천재가 아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실력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꼴통중학교에서 명문외고갈 정도로 공부했다는거는 분위기 안 휩쓸리고 정말 잘 했다는거고 명문외고에서 수시로 연대간거면 그 학교에서도 내신따는게 많이 힘들었을텐데 바닥은 아니였다는거임 내 친구 모고1등급나오는데 내신은8등급나옴 언니는 걍 운이좋은게 아니라 공부를 진짜 잘하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데는 외고에서 3등급이라도 봐주고이러는데
연대가 제일 안봐준다고 했음...외고출신이 연대 수시면 진짜리스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꼴통중에서 공부열심히하신것도대단...외고에연대면 노력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운이 좋은게 아니라 노력하고 실력이 좋은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언ㄴ니분 ㄹㅇㄹㅇ 공부머리 짱짱이신것같은데?? 플러스로 노력까지 있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력인 거 같다 거기에 노력까지 해서 더 좋은 결과 나온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운이 아니라 실력일듯 대단하다 언니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핏줄은 너프패치되서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머리도 좋고 노력도 하고 공부하는 법도 잘 알고 저절로 운도 따라오는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f랑 nt는 평생 서로 재미없어 하겠지
4:57 l 조회 1
사람을 도구로 쓰려는 사람 극혐하고 절대 곁에 안두는데
4:56 l 조회 1
나 최근에 벽 느낌 사람한테
4:55 l 조회 2
트럼프 미 쳣네1
4:54 l 조회 10
반올림하면 마흔 향하는 나이인데 아쉬운 인간관계 있긴해1
4:52 l 조회 11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8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1
4:47 l 조회 15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28
개백수한량인데 지금 시간에 배달시켜먹어도 되나요1
4:43 l 조회 11
남익들은 딱붙는 거 입어? 아님.아빠 사각팬티 입어??3
4:39 l 조회 25
명치쪽이 아픙건뭐야? 위내시걍받고왔는데 새벽에 너무아파..
4:37 l 조회 14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1
4:35 l 조회 73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10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1
4:32 l 조회 30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9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2
4:30 l 조회 22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6
4:27 l 조회 60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3
4:26 l 조회 17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15
제이닭 닭가슴살이나 닭안심 먹어본 사람?
4:24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