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일반고지만 거의 준자사고라 생각하고 가야된다 했단 마랴 내 내신이 4.17퍼인데 너무 고민돼 이 학교도 갈까 고민중이었는데 타지역은 6,7퍼센트 이런 애들이 오려고 한다고 넌 5퍼 안에 들면서 와야되지 않겠냐 이러셔 어떡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여기가 일반고지만 거의 준자사고라 생각하고 가야된다 했단 마랴 내 내신이 4.17퍼인데 너무 고민돼 이 학교도 갈까 고민중이었는데 타지역은 6,7퍼센트 이런 애들이 오려고 한다고 넌 5퍼 안에 들면서 와야되지 않겠냐 이러셔 어떡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