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잠잤는데 모의고사 시작해버려서 들어가기 모해서 눈피해서 화장실에 숨어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국어 9시 40분에 끝나거든... 차피... 무단이니까 나가서 병원 진단서라도 떼오는게 낫겠지?? 학교 나갈땐 수의아저씨가 잡나??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늦잠잤는데 모의고사 시작해버려서 들어가기 모해서 눈피해서 화장실에 숨어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국어 9시 40분에 끝나거든... 차피... 무단이니까 나가서 병원 진단서라도 떼오는게 낫겠지?? 학교 나갈땐 수의아저씨가 잡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