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일본 처음 가는건데 일본여행겸 가야하는걸까... 아니면 그냥 양도해야하는걸까 행복한 덕질이 아니고 내 맘만 다치는 덕질같아서 큰 맘 먹고 탈덕하는건데 일본콘 가서 또 마음 동해질까봐 무서워서 ㅜ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그래도 일본 처음 가는건데 일본여행겸 가야하는걸까... 아니면 그냥 양도해야하는걸까 행복한 덕질이 아니고 내 맘만 다치는 덕질같아서 큰 맘 먹고 탈덕하는건데 일본콘 가서 또 마음 동해질까봐 무서워서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