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하는게 없어 근데 이 쪽으론 정말 관심도 많고 자신이 있어 직업으로 하는거라면 얘기가 달라지는거 알아 엄청 힘들다는 것도 생각만큼 쉽지 않다는 것도. 심리쪽은 평생 공부해야 된다고 들었는데 나 이쪽으로 길을 정해도 될까 8ㅅ8..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잘하는게 없어 근데 이 쪽으론 정말 관심도 많고 자신이 있어 직업으로 하는거라면 얘기가 달라지는거 알아 엄청 힘들다는 것도 생각만큼 쉽지 않다는 것도. 심리쪽은 평생 공부해야 된다고 들었는데 나 이쪽으로 길을 정해도 될까 8ㅅ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