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내 인생도 아니구...각자 사정이랑 미래 방향성이 다르니까 뭐 알아서 했겠지 싶음ㅋㅋ그리고 무엇보다 자퇴 안하고 학교 다녔다고 딱히 훨씬 더 개념있고 사회생활 잘하고 머리가 꽉찬것도 아니라서...ㅋㅎ걍 사바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