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25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8년 전 (2017/11/30)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휴대폰을 아이폰으로 바꾼다는거 그리고는 나보고 뭐 살까? 물어보더라? 그래서 내가 ' 아이폰8 사! 예뻐! ' 이랬더니 친구가 ' 아 그거 기능 별로래 ' 하는곀ㅋㅋㅋ무슨 소리야 내가 8 쓰는데 대만족이구망 그래서 그냥 ' 그럼 7 사.. ' 했더니 친구가 ' 이어폰 싫어 ' 하길래 ' 그럼 6S 사던가! ' 했더니 또... ' 디자인 안예뻐 ' 하는겨...하... 그래서 그냥 ' SE 사...예쁘잖아... ' 했더니 친구가 뭐라했게?! ' 그건 너무 작잖아 ' 하더라...ㅎㅎㅎㅎ 근데 이런 애가 다음날!!! 아이폰 6를 사가지고 왔더라고^^^^ 얘 뭐지...? 6라고 6S 가능 차이고 디자인 똑같지 않니? 기능도 6S가 더 좋지 않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 친구 있었다. 상담해주면 나중말이 꼭 "아, 암튼 어떻게든 되겠지.." 피곤한 스타일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개만먹어도 입맛뚝떨어지는 음식잇음?
21:50 l 조회 1
나 근데 진찌 사람 호불호가 심한듯
21:50 l 조회 7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1
21:49 l 조회 6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8
너넨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 해?2
21:49 l 조회 10
읭 누가 인스타 팔취했다 다시 걸었는디1
21:49 l 조회 7
애니메이션 많이 보는 익들아
21:48 l 조회 7
우리집 투자이민 가려는데 미국은 엄두도 안나서 포기
21:48 l 조회 12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3
21:48 l 조회 18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3
21:47 l 조회 14
하겐다즈가 맛있음?5
21:47 l 조회 13
교대근무하면서 토익 준비하는 사람 있어 ?2
21:47 l 조회 8
캐쥬얼하게 입는 여익들 어디 브랜드 뭐 입어??
21:47 l 조회 6
50살이 27살한테 나이 들어간다 많다고 하는게 진짜 그런 사람 많아?2
21:47 l 조회 8
유튜브 숏츠 고양이 영상에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가 고양이로 변함 ㅋㅋㅋㅋ 1
21:47 l 조회 4
얘들아 강아지 치즈 케이크 한두입 먹은 건 갠찮지……..?2
21:46 l 조회 16
모쏠인데 여친 생기면 해보고 싶은거....14
21:46 l 조회 41
강아지 키우는 익들 글 한번만 읽어줘!2
21:46 l 조회 25
취준 망하면 어떡해9
21:46 l 조회 48
고민(성고민X)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21:4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