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26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8년 전 (2017/11/30) 게시물이에요
남친이 나보다 한달용돈을 30더받는단말이야 

남친이 밥대부분을 사 점심이나 저녁 그리고 야식으로 배달음식 일주일에 한번은 내가사구.. 

대신에 카페 이런데는 거의 안가 한달에한번..? 갈때는 내가내구  

밥집도 대학가라 비싼밥집은 잘안가구 최소 3000 최대 7000 선에서 먹구있어  

저녁은 일주일에 3~4번씩 내가 자취해서 내 자취방에서 엄마가 싸준 양념고기 미역국등 밥은 내가해서 남친이 와서 먹거든 ㅠㅠ 

내가 너무 적게내나..? 한달용돈 30이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매일 만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밥해주기도 하고 일주일에 한번은 쓰니가 낸다며 그리고 밥값보니까 그렇게 부담되는 식비도 아니네!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그러쿠나 ㅠㅠ괜히 내가너무 작게사나 싶어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집에서 밥주는게있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이댓글 못봐따.. 다행이다 ㅠㅠ 그래두.. 너무 적게내는것같아 미안해서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그렇게 생각해? 남자친구가 눈치라도 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닌데 막 우연히 카톡봤는데 남친 친구가 자기여친이 더치페이 하거나 자기가 쏜다는거 막 크 멋있다~~이런식으로 말해서 내가 회의감이들었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일단은 남친도 너의 상황을 알고있잖아 윗익들이 말했다시피 너는 적은거 아닌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나 ㅠㅠㅠ다행이다 ㅠㅠ너무 적게내는것같아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신경쓰이면 가끔 밥 한번씩 사주고 그랭 남친이 용돈 많이받으니 지금도 걍 ㄱㅊ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나..!! 다행이다 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주말인데 뭐해?
15:20 l 조회 1
이거옷 정보 아는사람 ㅠ
15:20 l 조회 1
나이차이 심한 연애는 남일이면 알빠아니고 가족이면 심각함
15:20 l 조회 2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롤온 스틱중에 뭐가 좋아?
15:20 l 조회 2
빌라 안 살아봤는데 원룸이나 투룸이랑 비슷해??
15:20 l 조회 2
14살 이상 노견 키우는 익들아 너네 교감 잘돼?
15:20 l 조회 3
나 싸우다 하루 넘게 잠수타는 사람들 싫음1
15:19 l 조회 4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3
15:19 l 조회 9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
15:18 l 조회 6
돌출입아닌데 교정한익들있니 1
15:18 l 조회 4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9
15:18 l 조회 18
아 놀이공원 스트레스 받는데 자꾸 가자함
15:18 l 조회 8
오랜만에 본가왔는데 애기 고양이 봤어
15:18 l 조회 11
32강 경우의 수, 지금 탈락 위기임? 1
15:17 l 조회 8
살찌니까 자존감
15:17 l 조회 9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6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2
15:17 l 조회 13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1
15:17 l 조회 13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10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14
15:16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