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69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8년 전 (2017/12/04) 게시물이에요
저번에 어떤 고객이 결제하겠다고 카운터로 물건들 갖고와서 바코드 다 찍고 결제할려했는데 

 

그 사람이 잠시만요~ 하고 매장을 아예 다시 구경을 하는거야 포스기 이미 그사람이 갖고온 많은물건들 다 찍어놨는데 

 

물건하나 들고와서 질문하고 또 잠깐만요~ 하고 다시 구경하러 왔다갔다 반복을 하다가 다른 사람들 결제 해줘야돼서 

 

옆에 포스기로 다른 사람들 결제 해주면서 아까 그 사람이 질문 하는것도 대답 중간중간 해주고 이랬는데 

 

직원이 와가지고 나한테 빨리 빨리 하라고 승질을 내는거야.. 거기서 억울하긴했는데 고객앞에서 이 고객이 이렇게 해서 늦은거라고 말 할 수도 없고 

 

죄송하다 헀지.. 그러다가 포스기로 내가 제품취소 버튼을 눌렀는데 제품취소버튼을 누르면 안된다고 나한테 짜증섞인 한숨 쉬면서 짜증을 내는거야 

 

나한테 화낼수 있다고 말하면서(이미 내고있으면서) 근데 제품취소하는 방법은 다른 직원분들이 알려주신거거든 이건 해명하긴했는데 

 

그 다음부터는 나만보면 벌레보듯이 쳐다보고 내가 물어봐도 들릴듯 말듯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나랑 말하기 싫은 듯)대답하고 내가 하는거 옆에서 몰래 감시하고 

 

계산할때 고객이 바구니 갖고와서 바구니 내가 계산대 뒤로 내려놓고 계산했었는데 그 직원이 발에 거슬렸나봐 바구니를 완전 세게 발로 차는거야 

 

이런식으로 화난거 표출하니깐 막 무섭고 옆에서 얼마나 잘하는지 보자 하는 눈빛으로 쳐다봐서 신경써서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실수를 그때부터 막 했어.... 

 

다음주에 알바갈때 두렵다.... 그냥 그만둘까...? 

모르는게 많아서 질문할게있는데 질문하기도 눈치보일것같아 8ㅁ8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으면 그런데서 안할래...글만 읽어도 스트레스받고 답답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그래서 완전 고민중.. 이런취급 받아가며 일해야하나..8ㅁ8 저렇게 혼나고난뒤에 쫄아서 실수 엄청 한것도 자괴감들고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지금까지 알바해본데 중에 저런 적 한번도 없었어...첨이면 모르는게 당연한건데 저렇게ㅡ성질을 내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구니 발로찼을때 진짜 깜짝 놀랐다 완전 세게 발로차가지고 ㄷㄷㄷ 고객들도 앞에있었는데.. 바구니발로차고난뒤로 그때부터 무서워서 쫄아가지고 실수 남발했어 8ㅁ8
내가 너무 모르니깐 마음에 안들어하는것같아..
너무 많이 물어봐도 민폐인가... 8ㅁ8? 하지만 모르는걸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고객이었음 엄청 당황할듯..ㅜㅜ나는 심지어 카페 알반데도 경력1도 없었거든?그래서 하나하나 다 물어봤어 눈치보여서 머뭇거리니까 모르면 물어보는게 낫다고 하시더라..그게 정상이야 더군다나 처음부터 그렇게 화내니까 인성 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혹시 적응기간 얼마나 됐어?? 나도 이번알바가 거의 처음이나 마찬가지어가지구 ㅠㅠ 시작한지 거의 2주되가는데 아직도 모르는게 많아서 내가 잘못된건가 해가지구 ㅠㅠㅠ 난 드럭스토어 알바인데 모르는게 많으니깐 제품들 여쭤보는데 ㅠㅠㅠ 저 일 있고 난 뒤부터 눈치보여ㅠㅠㅠㅠ 일은 재밌고 하고싶은데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만땅이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
1:44 l 조회 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
1:43 l 조회 8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3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1
1:42 l 조회 16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9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3
1:42 l 조회 12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1:42 l 조회 13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7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12
1:40 l 조회 75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3
1:40 l 조회 14
미래적금 굳이 요일 맞춰서 안해도 가능한거지?
1:40 l 조회 6
앞트임만 또 할 수 있음?
1:40 l 조회 6
20대중반에 미용배울려는데 너무 늦을까? 5
1:40 l 조회 32
우울하니까 3대욕구가 쎄지네
1:40 l 조회 26
썸은 계속 연락 이어나가야해?
1:39 l 조회 11
편한 부츠컷 슬랙스 추천좀.........
1:39 l 조회 4
방금 쿠팡이츠 배달시켰는데 다른 사람 거 받았거든3
1:38 l 조회 29
뒷담많이하는사람들 앞에선 우쭈쭈vs아무말없음5
1: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