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2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8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번호 따는 이유가 그거잖아 나는 뭔가 외모민으로 끌린 적은 없어서 신기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미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모만 보고 관심가는 경우가 없었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근데 나도 오 잘생겼다 하고 그냥 지나갔네 생각해보니까 맞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일단 처음엔 외모로 끌리는게 너무 크담ㅠㅠ
그러면 안되는걸 알면서도 외모지상주의야 내가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그거 안되는거 아니지!! 사람마다 다르징 그게 외모지상주의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거의 80퍼는 진짜로 사귀고 싶어 이게 아니라 걍 얼굴 좀 괜찮네? 이러고 가벼운 마음으로 따는거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사귀고싶은지 아닌지는 연락하면서 알아가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그렇구먼 몰랐네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갠적으로 너무 속물같다고 생각 초면에 반감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장 사귀고 싶다기 보다는 이대로 놓치기 싫다, 더 알아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더 클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사실 외모만 보고 끌린적은 없어서 누가 번호물어보면 경계하게됨... 뭘보고 나한테 번호를 물어보지? 이런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따본적은 없는데 따보고 싶었던 적은 있거든?(여자)
근데 진짜 잘생긴 사람한테 그런 감정을 느꼈다기보다는 딱 봤는데 왠지 운명같은 느낌이 드는 사람이 있어 한 1.5번쯤 있었는데 그런 경우에 번호를 따고 싶었던 것 같아
절대 잘생긴 것도 아니고 내 이상형도 아니었어 신기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서 땄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첫줄에 있잖아ㅋㅋㅋ 따본적은 없다구...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안 못 봤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모가 취향이고 다른 것도 잘 맞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따는 거 아닐까 난 글케 생각함 (쓰니한테 태클 거는 건 아니고!!) 예쁘네 사귀어야지~ 이런 게 아니고 좀더 알아가고 싶고 딱 끌리는 게 있으니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나는 무조건 사귀고 싶어서 띠는 줄 알았거든ㅜ 내가 잘못 안 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외모가 예쁘다 잘생겼다 이거보다도
분위기가 더 중요하지 않나 싶어
내가 쎈 여자를 조아하면 쎄보이는 여자나... 순딩순딩을 조아하면 순해보이는 여자나 그런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솔직히 대부분 거기서 거기라 생각해서 연애나 결혼하면 어느부분이든 부딪히기 마련이고 서로를 배려하고 맞춰야하자나 진짜 성격이 너무 이상하거나 싸이코패스거나 하지 않는 이상... 그래서 나는 외모를 제일 많이 보는거 같아 물론 내 주관적 잘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첫 눈에 반했다는 말 믿어서 진짜 진심이라면 괜찮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ㅇㅇ나도 쓰니랑 똑같이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너무 잘생겨서 놓치기 싫은?그런게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가끔이지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나 이번엔 개 긴거 쌌다...
18:36 l 조회 1
요새 방귀냄새가 심해지는데
18:36 l 조회 1
아 리뷰 조건으로 할인 받고 성형했는데 계약서상 횟수보다 더 요구해...
18:35 l 조회 5
도약계좌 70만원씩 넣었는데 미래적금 우대형 되면 무조건 갈아타??
18:35 l 조회 5
근로계약서에 세전이야?
18:35 l 조회 8
술안주 중에 기본 2인분부터인거 뭐가 있지1
18:35 l 조회 6
메가 팥빙 말빙 매장마다 차이 큰듯
18:35 l 조회 6
내 여친 알고보니 나랑 인티에서 키배했던 사람이었음...5
18:35 l 조회 41
하 익들아..엽뗙 시킬건데 1양배추추가 2햄추가 3중당추가 5
18:34 l 조회 10
면접취소한 회사에 연락한다 만다3
18:34 l 조회 7
왜 내 주변 성수 올영 일하는 애들은 부심이 쩌는 걸까
18:34 l 조회 10
와 사촌언니 애기데리고 시위나갔네1
18:34 l 조회 6
지속력쩌는 립펜슬 뭐없나???!!!
18:34 l 조회 4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
18:34 l 조회 13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
18:34 l 조회 21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3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2
18:34 l 조회 16
나만 엄마 코 깨무나..3
18:33 l 조회 9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5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2
18:3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