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2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8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번호 따는 이유가 그거잖아 나는 뭔가 외모민으로 끌린 적은 없어서 신기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미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모만 보고 관심가는 경우가 없었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근데 나도 오 잘생겼다 하고 그냥 지나갔네 생각해보니까 맞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일단 처음엔 외모로 끌리는게 너무 크담ㅠㅠ
그러면 안되는걸 알면서도 외모지상주의야 내가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그거 안되는거 아니지!! 사람마다 다르징 그게 외모지상주의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거의 80퍼는 진짜로 사귀고 싶어 이게 아니라 걍 얼굴 좀 괜찮네? 이러고 가벼운 마음으로 따는거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사귀고싶은지 아닌지는 연락하면서 알아가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그렇구먼 몰랐네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갠적으로 너무 속물같다고 생각 초면에 반감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장 사귀고 싶다기 보다는 이대로 놓치기 싫다, 더 알아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더 클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사실 외모만 보고 끌린적은 없어서 누가 번호물어보면 경계하게됨... 뭘보고 나한테 번호를 물어보지? 이런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따본적은 없는데 따보고 싶었던 적은 있거든?(여자)
근데 진짜 잘생긴 사람한테 그런 감정을 느꼈다기보다는 딱 봤는데 왠지 운명같은 느낌이 드는 사람이 있어 한 1.5번쯤 있었는데 그런 경우에 번호를 따고 싶었던 것 같아
절대 잘생긴 것도 아니고 내 이상형도 아니었어 신기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서 땄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첫줄에 있잖아ㅋㅋㅋ 따본적은 없다구...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안 못 봤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모가 취향이고 다른 것도 잘 맞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따는 거 아닐까 난 글케 생각함 (쓰니한테 태클 거는 건 아니고!!) 예쁘네 사귀어야지~ 이런 게 아니고 좀더 알아가고 싶고 딱 끌리는 게 있으니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나는 무조건 사귀고 싶어서 띠는 줄 알았거든ㅜ 내가 잘못 안 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외모가 예쁘다 잘생겼다 이거보다도
분위기가 더 중요하지 않나 싶어
내가 쎈 여자를 조아하면 쎄보이는 여자나... 순딩순딩을 조아하면 순해보이는 여자나 그런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솔직히 대부분 거기서 거기라 생각해서 연애나 결혼하면 어느부분이든 부딪히기 마련이고 서로를 배려하고 맞춰야하자나 진짜 성격이 너무 이상하거나 싸이코패스거나 하지 않는 이상... 그래서 나는 외모를 제일 많이 보는거 같아 물론 내 주관적 잘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첫 눈에 반했다는 말 믿어서 진짜 진심이라면 괜찮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ㅇㅇ나도 쓰니랑 똑같이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너무 잘생겨서 놓치기 싫은?그런게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가끔이지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헤 ㅈ 됐엉
15:00 l 조회 1
비디비치 쿠션 좋다고 왜 아무도 말 안해붐
15:00 l 조회 1
서울에 레드 비키니 파는곳 없을까…
15:00 l 조회 1
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
15:00 l 조회 6
할머니 장례 치르는데 나잇값 못 하는 사촌들 개피곤한 거였군아...
14:59 l 조회 18
계란마요간장밥 먹고싶다
14:59 l 조회 4
출근길 공항갈때 버스+지하철 vs 택시6
14:59 l 조회 11
직장내 괴롭힘 가해자 폭로하고 나온건 잘했다 그러면서 2
14:59 l 조회 15
아파트에 도둑 생겨서 현관 카메라 달았는데
14:59 l 조회 7
남자가 느끼는 여자 키 체감1
14:58 l 조회 22
멘탈 약한건 몇년 지나도 안바뀌는듯
14:58 l 조회 7
이 모든 걸 한 사람이 하는 거라면..? 1
14:58 l 조회 14
나 남미새라서 집공함3
14:58 l 조회 13
한친구랑 있으면 유독 당황스러움
14:58 l 조회 9
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4
14:57 l 조회 14
웹툰 찾아주라1
14:57 l 조회 17
모래시계형 체형이 좋은 거야??
14:57 l 조회 16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9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30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2
14:5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