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9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내가 최근에 밖에서 찬바람을 많이 쐬서 미열+몸살이 심해졌는데 옷을 입고있으면 옷에 살갖이 스치잖아. 근데 스칠때마다 살이 너무 스럽고 아파ㅜㅜ 정확히 말하기 어려운데 가장 겉표면피부도 아니고 근육주위의 깊숙한 살도아니라 약간 돼지껍데기의 안쪽? 이라고 생각하면 쉬우려나ㅜㅜㅜㅜ 비유가 적절하지 못해서 미안 ㅠㅠ 지금도 폰들고있는데 팔 어느 한 부분이 꼭 멍을 누르는 것처럼 아프고 오늘 낮엔 온몸이 조금씩 구석구석 삭신이 아팠어.. 약간 마음이 찡하고 미어지면 가슴이 아픈것처럼 온몸의 부분이 그랬다해야하나.. 면역력 약해진거 맞지? 약은 어제밤에 딱 한알먹고 끝냈어 열은 그 뒤로 안나서.. 이거 수두나 대상포진 초기증상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고1 올라가는 겨울에 걸렸는데 초기는 그냥 감기몸살처럼 아프고 그랬었던거같아. 그러다가 몸에 수포라고해야하나 수두랑은 달라 뭔가 조금더 징그럽고 그런게 나서 알았고 정말 바람만 스쳐도 따갑달까..아프고 시리고 그 수포난 부분이 집중적으로 따갑고 그랬어ㅠㅠ

스치면 아프고 그런건 비슷한데 그래도 익인이 말한 증상만 가지고는 아직 섣부르게 판단하기 어려울거같다ㅜ 일단 면역력 떨어진건 맞는거 같으니까 전기매트 꼽고 따뜻하게 푹 쉬는게 좋을거같아 무리하지 말구!!ㅜㅜ 걸리면 너무 아프고 또 흉터도 되게 오래가거든ㅠ나 흉터연고 계속 발랐는데도 몇년이 지난 아직까지 흉 남아있어서 속상하다ㅜㅜ안걸렸으면 좋겠고 따가운 부분 집중적으로 보다가 수포 올라오는거같으면 바로 병원가서 약먹고 흉터관리도 열심히 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익인이 고생 많았겠다 .. 토닥토닥 걱정해줘서 고마워!! 나 곧 콘서트가는데 진짜 몸상태 지금 꽝이라서 엄마도 안보낼까 생각중인거 오늘 학교까지 안가고 쉰다하고 생각 돌려놨다 ㅎㅎ 대상포진 걸린사람을 주변에서 몇번 봤는데 너무 힘들어해서 나도 힘들었던 ㅠㅠ 정말 내가 대신 아파주고 싶을정도로 내가 멀쩡한게 미안할정도로 심각한 사람도 있었어ㅜㅜㅜ 오늘은 일찍자야겠다.. 고마워익인아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냄새 나는 애들 짜증나
20:49 l 조회 1
탐폰 쓰는 익들아 도와줘
20:49 l 조회 1
나 여행온거 자랑해도됨?
20:49 l 조회 1
키큰 잘생남인데 꼭 분위기를 잡아야 여자들이 정렬 하더라
20:49 l 조회 2
대창이 ㄹㅇ 개맛있음
20:49 l 조회 2
간호사 신규인데 내 길이 아닌거같을때
20:49 l 조회 3
헐 내가 일상에 쓴 글 연예로 이동되어있음
20:49 l 조회 1
다들 너무 피곤하고 잠이 쏟아지고 눈이 감기는데도
20:49 l 조회 4
간호익들 이직 질문있는데 봐줄 사람!!
20:48 l 조회 4
돈 보내라고 같은날에 두 번 말하면 짜쳐?
20:48 l 조회 4
사주 임수일간인데 무토 경금남들 진심 왤케 좋냐
20:48 l 조회 5
어바웃톤 파데 9시간동안 안무너짐 ㄷㄷ
20:48 l 조회 8
썸남 내앞에서 꾸역꾸역 명품 지갑 보여주는데 1
20:47 l 조회 9
카페 손님이 메뉴 다른 거 가져감
20:47 l 조회 7
버스 탔는데 주변에서 너무 좋은 향기가 나1
20:47 l 조회 8
본인이 흘린 건 본인이 닦아야 되는 거 아님..??
20:47 l 조회 6
써클렌즈끼면 눈이 더 작아보인다는데 혹시 잘맞는거 찾는 법 아는익 있낭?
20:47 l 조회 4
맛있게 매우면서 스트레스 풀리고 주먹밥 있는 음식 뭐가 있을까2
20:47 l 조회 6
8월 초 해외여행 어디가 가기 좋을까?
20:47 l 조회 7
나포함 교사이 친구들이 유독 대기업 많이 만나는 이유가6
20:4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