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9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이렇게 보내도 괜찮?!? 아니 기분 나빴던 건 나인데 

왜 내가 고민해야 되는 거야 ㅎ 많이 친한 것도 아니라서 하 

 

아까 너무 당황스러워서 말 못하고 지나갔는데 배터리 꺼내 쓴 거 말이야 솔직히 기분 나빴어 빌려 달라고 말했으면 빌려줬을 거고 아무리 내가 없어서 급했어도 마음대로 가방에서 꺼내 가는 건 아닌 거 같아 괜히 어색해질 거 같아서 말 안 하려고 했는데 나 혼자 넘기기에는 또 이런 일이 생기면 더 기분 나쁠 거 같아서 보내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넘어가면 또 생길 거 같고 바보로 보일 거 같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직접 만나서 얘기하는건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ㄱㅊ 나도 7년친구 가방에서 뭐 꺼낼때 꼭 물어보는데... 나라면 ㄹㅇ...기분 나쁠거같음...개인적으로 가방 건드는거 별로 안친한 사람이면 넘 싫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친구가 배터리 썼다는걸 어떻게 알았어?? 나중에라도 말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중에 말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흠 저렇게 말해서 어색해질거같으면 너도 똑같이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말했다ㅠㅠ 어색해질 거 같긴 한데 아닌 건 풀어야지 똑같이 하면 더 싸울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구나 난 저렇게 얘기했을때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사람은 직접 겪어보고 왜 기분나쁜지 아는게 더 효과적일거같아서 ㅋㅋ 잘풀길바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공립 유치원 다니는 익들아 수업은 몇시까지 해?
21:12 l 조회 2
배부르면 기분이좋아져
21:12 l 조회 4
지금 사고시픈거 :
21:12 l 조회 6
두찜 로제 찜닭에 만두 기본으로 안 들어가지?
21:11 l 조회 5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13
익인들아
21:11 l 조회 4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3
21:11 l 조회 15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데이트코스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림1
21:11 l 조회 5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5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
21:10 l 조회 20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3
21:10 l 조회 3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4
21:10 l 조회 13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4
21:10 l 조회 21
소개팅 첨인데 첫마디 뭐라거해..?
21:10 l 조회 7
틈새 vs 너구리
21:10 l 조회 3
결혼한 익 있니??? ㅠㅠㅠㅠㅠ도움좀 ㅜㅠ7
21:09 l 조회 23
나 여친 팔베개 해주는게 습관돼서 헤어지고나서…6
21:09 l 조회 32
우리팀장 여혐있음3
21:08 l 조회 20
숏컷치러 언제 가야겠다
21:08 l 조회 4
속옷 다들 어디서 사.. 노와이어 입는 익들 추천좀ㅜ 1
21:0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