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2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담임이 무단처리 한다 했다가 계속 딴지 걸길래 부모님한테 확인전화 해보랬더니 이번엔 생리통 맞다는 진단서 끊어오라는뎈ㅋㅋㅋㅋ내가 배가 아프다는데 이걸 뭐 어떻게 진단해? 산부인과는 집에서 가려면 한참 걸리고 내과 가면 뭐 생리통이라고 끊어주나?ㅠㅠㅠㅋㅋㅋㅋㅋ..아 나 진짜 배 아픈데 서러워죽겠ㄱ다 진단서 끊어오라느넫 뭐라고 답장해??

생리통도 진단서 끊을 수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과가면 진단서 끊어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한달에 한번은 생결쓸수있는걸로 아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 한달에 한번인데 저래.. 심지어 저번에는 생결인데 복통으로 인한 병결처리 했고..진짜 답답해 죽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원래 생결 진단서 필요할걸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과 가면 끊어줘??ㅠㅠㅠㅠㅠ산부인과는 너무 멀어서 못 갈 것 같은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아무병원이나 다 끊어ㅜ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의사 소견서에 월경통으로 진단 이라는거 써져있어야 가능한거야 그냥 빠지는게아니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 몰라서 내과가면 끊어주시냐고 물어본거야ㅠㅠ 그래야하는거면 당연히 진단서 없이 그냥 빠질 맘도 없었고.. 내가 그냥 빠지려고 하는걸로 보이게 글쓴거라면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과 가도 끊어줄걸 근데 산부인과 가서 끊는 게 나아 저거 소견서 병원마다 다른데 보통 5000~20000원,,,, 난 그래서 내가 자주 가는 병원 가서 끊었다 내 말투가 딱딱했다면 미안 그런 의도는 아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ㅜㅠ나도 아파서 감정적으로 쓴것같다 (아 그리고 난 내과가서 뽑아왔고 진통제 맞고 진료확인서까지 합해서 3700원 나왔어!) 병원 갔다온다고 답댓 못 봤는데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니 굿즈 같은건 보통 어디서 사?
20:36 l 조회 1
이거 탕비실 간식 많이 먹는거임??
20:36 l 조회 1
엄마가 나를 안좋아하고 무시해
20:36 l 조회 1
쌍수 병원 어디서 할까??
20:36 l 조회 4
체구 커지고 싶은데 운동 뭐하면 좋을까
20:36 l 조회 3
에어컨 고장나서 집주인한테 말해야되는데
20:35 l 조회 5
고도근시면 뭐 렌즈 일반거 착용하면 안되는거야??2
20:35 l 조회 4
부자들은 은행에서 명절선물 좋은거 주더라
20:35 l 조회 9
하 회사만 가면 왜케 몽총해지는 것 같지1
20:35 l 조회 11
은행원 복장 진짜 자율이구나 느낀게
20:34 l 조회 26
나 외국인 암내 진짜 처음 맡아봤는데1
20:34 l 조회 17
사람들이 남들한테 관심 없다는 거 다 개구라임ㅋㅋㅋ 3
20:34 l 조회 23
참교육 드라마화 하면서 더 별로가 됐네1
20:34 l 조회 14
동성(女) 사랑 제정신이 아니네 ㅋ
20:34 l 조회 8
사회성 없는 행동들 생각나는 거 적어봐봐2
20:34 l 조회 11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7
20:34 l 조회 13
미용사랑 코디네이터 중에 뭐가 더 비전있을까 2
20:33 l 조회 7
다들 여행갈때 생리주기 겹칠거 같으면 약 먹어 아니면 그냥 받아들여?16
20:33 l 조회 17
불안약 계속 복용해도 되니?
20:33 l 조회 4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4
20: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