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시은은 정병 치료하고 끝났는데 바쿠는 정병 생기고 끝났다고....너무 신경쓰임 ㅜㅜㅜㅜㅜ나백진은 진짜 죽어서 수호처럼 돌아오지도 못한다고ㅜㅜㅜㅜ왜 이런 결말을ㅜㅜㅜ그냥 나백진 떠나버린 걸로 해도 되지 않았나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