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2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이유를 모르겠어 나 진짜 못난 얼굴이란 말야 심지어 고등학교때는 남자애들이 수군거리면서 역겹게생겼다는 얘기도 하고 못생겼다고 대놓고 얘기도 하고  

친하지도 않은 얘들이.. 근데 올해 재수학원 다니면서 쪽지도 받고 번호도 따이고 이러니깐 기분이 좋은게 아니라 내가 만만한가 이런생각먼저 들어.. 얘네가 진짜 외로워서 내가 만만하게생겨서 어떻게 좀 해 보려고 그러는건가 싶고..ㅠ 갑자기 아침에 기분이 ..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재수학원 들어오고 나서 네 번 따일 뻔 했다... 진짜 나도 딱 쓰니랑 똑같은 생각 들더라 학원에서 연애 시작한 애들도 겁~나 많아서 지들도 분위기에 떠밀린 건지 아니면 내가 만만해 보이는 건지 학교 다닐 땐 이런 적 한 번도 없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들 외로워서 그런가봐 너무 당황스럽고 한편으론 좀 비참까지 했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생각하지말고 벌어진 상황만큼 긍정적으로 생각해 자신감도 높히고..! 세상에 못난얼굴이 어딨어 고등학교 남자애들은 철없을때라 그러지 만약 그중에 진짜 진심이있을수도 있는거자낭 쓰나 자신감을 가져 ㅜ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 검사 따로 해보는게 좋을까?
12:20 l 조회 2
그냥 지금 시기에는 창업을 하면 안돼
12:20 l 조회 7
한의원 다녀와따
12:20 l 조회 7
제주도 너무 좋음ㅠㅠ
12:20 l 조회 6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8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1
12:19 l 조회 5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1
12:19 l 조회 15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7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6
피티받을 때 신발2
12:18 l 조회 14
오늘 토익 친사람??1
12:18 l 조회 8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17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3
12:18 l 조회 18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45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5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3
12:18 l 조회 6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3
12:18 l 조회 8
연봉 4000정도 익들 퇴직연금 달에 얼마씩 넣어?! 1
12:18 l 조회 13
축구 때문에 개빡친 울언니 하는말 개웃기다
12:18 l 조회 15
회사사람 결혼식 기준 어케 돼? 5
12: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