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477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평창 외국인들이 표 많이 안 산대...
150
8년 전
l
조회
15029
인스티즈앱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전쟁날까봐....
지금 북한도발에 태평한 거 제일 가까운 우리 뿐이래
일본 대피훈련 계속 한다고...
뭔가 무서워졌어...
4
익인1
허허....허허...ㅇ...ㅏ
8년 전
익인2
북한이 저러는거 하루이틀 보는게 아닌 한국사람들은 전쟁 얘기 크게 나올때 빼고는 무감각할 수 밖에 없지ㅠㅠ외국인들은 그게 아니니까 불안한거고ㅠㅠㅠㅠ흐잉
8년 전
익인112
333 살면서 전쟁난다는 소리를 몇번을 들었는데 솔직히 이제는 무감각함 불감증일 수도 있지만...
8년 전
익인125
4444444
8년 전
익인3
......하긴 나도 북한도발 기사봤을때 저 삐리리들이 뭐래 이러고 신경도 안쓰긴 했다.....힝구...
8년 전
익인4
설마요 ... 올림픽할 때 핵쐈다가는 진짜 세계전쟁 날 거 같은데 ㅠㅠ.. 북한 제발 가만히 이써..
8년 전
익인106
22222각나라의 선수들이 다몰려있는데 핵쏘면 많은나라의 적이될듯
8년 전
익인5
뭐 외국 입장에선 그럴만 하지....우리야 뭐... 어디 갈때도 없고 상황도 익숙하고...
8년 전
익인6
외국은 그럴만도...
8년 전
익인7
? 북한 또 도발함?
8년 전
익인148
웅 했었오
8년 전
익인8
전쟁 안 나..
8년 전
익인9
이해는 간다 지진도 그렇고
8년 전
익인10
하긴 나도 외국인 입장에서 생각하면 불안해서 안 살듯
8년 전
익인11
이해 함...우리는 뭐 하도 그러니까 무감각해져서 그럴 수 있다 치지만 외국인들은 엄청 불안할 듯
8년 전
익인12
이해간다...
8년 전
익인13
김정은은 최대한 전쟁이 안나야 이득이야.. 자기 왕국에서 계속 살려면
8년 전
익인14
그러니까 계속 도발을 하는거임 이 상황을 유지를 하려고
8년 전
익인15
하긴 아직 휴전이기도 하고...
8년 전
익인16
휴전이라서 언제 날지 모르지만
8년 전
익인17
일본 훈련도 어떻게 보면 아베입장에서 정치적으로 계산된 행동이야 걔네는 전쟁이 나야 좋거든 물론 우리가 불감증이여서는 안되겠지만
8년 전
익인18
핵쏜다~~~ 핵쏠꺼다~~~~ 쒸익쒸익 이걸 2n년동안 들어버릇하니 걍 그려러니 한다
8년 전
익인19
ㄹㅇ 가까울수록 태연한거같음.. 우리집 북한이랑 엄청 가까운데 전쟁 얘기나올때 사람들 불안해하는데 우리마을 사람들 세상태평함
8년 전
익인20
그래서 북한도 출전시켰어야 된다고 하던데 그래야 올림픽 기간동안 헛짓 안 한다고
8년 전
익인21
그럴 수도 있지... 우리는 뭐... 하도 그래서...
8년 전
익인22
도발만 몇년째야....태평할 수 밖에 없는듯...
8년 전
익인23
외국인입장에선 그럴수있지...
8년 전
익인24
하긴 내가 외국인이어도 안 올 것 같다...
8년 전
익인25
우린 대피훈련 안 하나..
8년 전
익인26
외국에서야 그럴수있지 우리는뭐 매일저러니까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는거고....
8년 전
익인27
그럴만두..만두만두만두~!
8년 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8년 전
익인28
외국인이니깐...나같아도 무서울드슈ㅠㅠㅠ
8년 전
익인29
하긴 나도 다른 나라면 무서울듯...
8년 전
익인30
그런거별로신경안써서..난갈가치있으면갈듯
8년 전
익인31
외국인이니까... 애초에 이런 위협이 익숙하지가 않겠지...
8년 전
익인32
보통 다 이런 건 외국인이 더 걱정하지 않아? 영국이나 다른 나라도 뭔일 났을 때 자국민보다 외국인이 더 신경 쓴다는 거 들어서...
8년 전
익인33
이렇게 내가 전쟁에 무뎌진게 너무 싫다 ㅠㅠ 걱정도 되고
8년 전
익인34
외국인이면 그럴만하다 나같아도 안갈거같은데..ㅋㅋㅋ
8년 전
익인35
외국입장에서는 그럴만도...근데 저거 아니여도 너무 교통성이 떨어져서 안갈듯
8년 전
익인36
외국인이면 그럴수 있음
8년 전
익인37
외국인친구들 말 들어보면 올림칙 자체도 인기가 많이 없나봐
8년 전
익인38
그래서 북한이 참가해야 다른국가들이 괜찮구나라고 생각한다고 그러든데
8년 전
익인39
ㅠㅠㅠㅠㅠ
8년 전
익인40
ㄹㅇ...
8년 전
익인41
일본 숙소에서 제일 많이 본 기사가 북한 뉴스였음,,,
8년 전
익인42
우리보다 훨씬 많이 나오는 듯...
8년 전
익인43
외국인들만 안사는게 아니라 우리나라 사람들도 잘 안사ㅠㅠ 목표치가 100만장 정도인데 27만장정도밖에 안팔렸고 그중 17만장은 외국인 표래! 그냥 평창 올림픽 자체가 세계에서 큰 이슈가 되지 못하고 있는거같아.. 어디에서도 전쟁때문이라는 기사는 없는데? 유엔에서 올림픽 기간동안 모든 전쟁 금지 약속하기도 했고.. 일본은 대피훈련을 이번뿐만 아니라 굉장히 자주했어 내년1월부터 또 할 계획이고 이건 대피만의 목적도 있지만 한반도위기감 고조시키려는 정치적 목적도 있을 수 있어!
8년 전
익인75
근데 북한은 유엔에 가입 안돼있자나...?
8년 전
다른익인76
북한 가입되어있어.. 의외지 우리나라랑 같은 날 함
8년 전
익인78
진짜 의외다.. 근데 왜저래?
8년 전
다른익인83
내가 생각하기엔 유엔에 가입되어있다고 딱히 북한이 눈치 볼 그런 집단은 아닌듯..
예전부터 말이 안통했으니..나도 알고 싶다 정말ㅠㅠ
8년 전
익인79
가입했어
8년 전
익인129
지금 50만잘 넘게 팔렸어 티켓..!..소치 추이랑 비슷한 추이야..ㅠ
8년 전
익인135
오 다행
8년 전
익인44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라 외국인이면 그럴만두....근데 전쟁 일어날 리가 없음......안전불감증이 아니라 진짜 일어날리가 업서....핵 쏘고 전쟁나면 김정은 본인이 젤 망할텐데
8년 전
익인45
꼭 북한만 개전할 수 있는건 아니지않을까? 전쟁나도 핵전쟁은 아닐 것 같은데
8년 전
익인49
정은이가 맨날 핵쏜다고 하니까 핵을 예시로 든거고....아마 일어나지 않지않을까? 그냥 서로 말로만 위협하고 쇼하는거같아 솔직히 ㅋㅋㅋ다른 국가에서 개입해서 전쟁이난다해도 그 국가가 전쟁으로 이익볼게 없는데 왜 전쟁을 하겠어....
8년 전
익인61
무기팔아서 이득 챙기는거야! 한 나라에서 전쟁이 나면 무기만드는 주변나라들 경제가 좋아지거든 실제로 2차대전 이후로 일본 경제 완전 안좋았는데 625때 무기팔아서 경제 호황이였어ㅠㅠ 이외에 미국 등등 이런 예시많아! 나도 남북한 전쟁이 날 것 같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전쟁이 안나면 김정은제거나 북한붕괴같은 일이 일어날 것 같다!! 전쟁은 득보다실이지만 그걸 알고도 지금까지 전쟁은 많이 일어났으니ㅠㅠ..
8년 전
익인60
전쟁도 이익을 볼수 있어야 하는데 이익이 없어
그리고 북한이 비대칭전력에 목맨다는 점 생각해보면 전쟁이 난다면 핵은 움직일듯
하지만 전쟁은 안날거임 ㅇㅇ..
8년 전
익인66
전쟁이 나서 핵이 움직여도 북한 핵은 미국 핵에 비하면 애기라 북한 붕괴가 거의 확실시야! 그래서 최후의수단(자폭)이 아니면 핵전쟁으로 번질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더라!! 전쟁 중에는 서로 다치고 잃기만 하지만 종전 후를 생각해보면 지금까지 있었던 전쟁들이 다 이득이 없었던 건 아니야! 개전의 이유부터가 어떠한 이득을 취하고 싶었기 때문인거라
8년 전
익인80
응 핵에 대해서는 같은 생각이야. 그래서 움직일거라고만 말한거고ㅎ
전쟁은.. 남한이나 북한이나 전쟁을 내서 이득볼게 없고, 6.25때처럼 한반도 자체가 약해서 다른 나라에 의해 전쟁이 날 상황도 아니여서 전쟁은 안날거라고 적었어ㅎ
+핵전쟁은 안날거라고 한 댓글에 내가 핵은 움직일거같다고 내가 오해하게 적었네 ㅠㅠ
8년 전
익인67
전쟁 나면 우리나라 빼고는 다 이득 볼 확률이 높아 일단 군수물자들이 쓰이지 않고 재고품으로 남아있는데 얘네를 털어내야 새로 더 좋은 걸 생산하고 구매하고 가질 수 있거든 이것들을 털어낸다는 것만으로도 이득이고 무엇보다 개발한 후에 내부테스트만 했던 무기들을 제대로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을뿐더러 우리가 지금 사실상 휴전인데 이게 깨지고 다시 전쟁이 난다고 하면 북한 땅을 비롯해서 전쟁 승패에 따라 우리나라 땅까지도 참전국 혹은 승전국이 가져갈 확률이 커 중국 일본 러시아를 비롯해서 미국까지 자기네 나라한테는 별 타격이 없는데 얻어먹을 건 많은 구조인 거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전쟁이 발발하지 않은 건 전쟁 발발시 총대 맨 한 국가한테 엄청난 비난과 원성 나아가서는 국제사회에서의 규제나 규탄까지 쏠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야 하지만 북한이 먼저 일으켜버리면 이제 눈치전이 끝나버리는 거지
8년 전
익인77
우리나라에서 서로 전쟁 내고 싶어서 눈치보는 중이라는 거야?? 미국입장에서 우리나라에 전쟁(혹은 통일)나는게 이득일까? 이득 아닐 것 같은데.. 통일되면 주한미군 있을 필요없어지고 주일미군도 물론이고 그렇다고 계속 있으면 중국을 위험대상으로 보는거라 그럼 또 냉전이고 철수하면 아시아권에서 미국의 영향력이 확 줄어버리는데?
8년 전
익인88
77에게
전쟁 내고 싶다기보단 내면 본인들이 후환 다 감당해야 되니까 누군가 일으키고 자기들은 참전하는 형국이 되길 바라고 있다고 생각해
일단 나는 전쟁이 나면 통일 가능성은 낮다고 봐 러시아 중국 일본 미국 넷이서 지지고 볶다가 서로 한반도 땅 일부씩 차지하면서 협정 맺을 가능성이 크겠지 그렇게 되면 주한 미군이 아니라 그냥 걔네가 걔네 영토에 주둔할 수 있게 되는 거고 전쟁 후에도 종전이 아니라 4국 협정으로 인한 휴전이기 때문에 철수할 일 없고 영향력이 줄어들 일도 없지
지금도 미국과 중국 관계는 그리 원만하다고 볼 수 없는데 아마 우리나라에서 전쟁이 일어난다면 중국은 북한 돕겠다고 미국은 우리나라 돕겠단 형국으로 참여해서 서로 힘겨루기 할 거라고 봐 만약 미국이 이긴다면 아시아권 영향력은 굉장히 확대될 거고 중국이 이긴다면 미국은 아시아권에서 쫓겨나는 식이 되겠지
솔직히 북한도 진짜 완전 무식한 멍청이들은 아니니까 자기들도 전쟁 일어나면 망한다 정도는 알겠지만 워낙 주변국들이 얻을 이익이 크다 보니 어떻게 향방이 흐를지 알 수 없는 일이지 일단 전쟁이 쉽게 일어나진 않겠지만 일어나기만 한다면 우리나라는 쑥대밭 될 거야 북한 때문이 아니라 주변국들 때문에
8년 전
익인92
88에게
우리나라가 포함되어 있는 전쟁에 우리나라와 북한을 제외하고 나머지 4국이 협정맺어서 자기들끼리 휴전하는게 가능할까..?
8년 전
익인103
92에게
우리나라랑 북한이 괴멸하지 않았다면 협상 자리에 없진 않을 거라고 생각해
근데 전쟁으로 인프라고 사람들이고 다 무너진 우리나라랑 북한이 지금이랑 별다를 바 없는 4국이랑 동등한 위치에서 협상 협정 이런 걸 한다는 게 가능할까
겉으로만 남한과 북한간의 협정이고 실질적으로는 4국 협정일 가능성이 크다고 봐
8년 전
익인84
윗댓 댓글(80) 참고해줘ㅎ
이득이 없다고 한건 우리나라 입장에서 적은거야~
물론 전쟁이 일어난다면 67익 말이 맞지 ㅎㅎ
그리고 '전쟁 발발시 총대 맨 한 국가한테 엄청난 비난과 원성' 이것도 맞지만 추가로 적어보자면
우리나라는 이유가 너무나도 많지만 특히 그중에서도 국경을 맞대고 있으면서 같은 공산주의의 중국때문에 북한 영토문제도 추가로 존재해서 일으킬수도 없고
북한은 (비대칭전력에 목숨거는것만 봐도 알수 있듯이) 북한 스스로도 전면전이 일어난다면 100%진다는걸 알고 있기에 전쟁을 일으킬 수 없어
8년 전
익인86
84에게
67익이랑 같은 익인줄 알았어ㅋㅋㅋㅋ 모든 가능성은 다 고려하지만 분단 문제는 전쟁말고 다른방법으로 해결될 가능성이 더 커보인다! 익은 미국이 개전하는 가능성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해?
8년 전
익인87
86에게
음..미국이 개전하는 가능성은 여러모로 굉장히 낮다고 생각하는게...
애초에 미국이 개전한다는게 결국 우리나라도 동의하고 북침한다는 이야기인데...
(미국이 우리나라 깡그리 무시하고 개전할만큼 우리가 약소국도 아니고..)
우리나라 입장에서 베스트는 북한 스스로 붕괴(이미 서서히 붕괴하고 있다고 보여지기도하지)같아서 북침 가능성은 적다고 생각해ㅎ
8년 전
익인46
외국인이라면 이해가
8년 전
익인47
나 국제학교 다니고 외국인 쌤들 겁나 많은데 안가는 이유가 표가 너무 비싸서래... 물론 북한 이유도 있겠지만 비싸서 ㄱ안가는 사람들도 많음 ㅇㅇㅇ
8년 전
익인50
나는 외국인 친구있어서 한국 놀러 오랬는데 부모님이 반대하셨대 북한때문에..ㅜ 뭔가 생각지도 못한 이유였어..
8년 전
익인71
나도 외국에사는데 친구들 단체로 오려다 핵쏠까봐 여행 다 취소됨ㅜㅜ
8년 전
익인51
오예 나 그럼 티켓팅해여짘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익인52
.....적자나면 안될텐데..ㅜㅜ
8년 전
익인53
나 살려했는데 너무 비싸서 안 삼...
8년 전
익인55
222222
8년 전
익인64
333333 나도 비싸서..
8년 전
익인73
4...
8년 전
익인143
55..
8년 전
익인54
일본이야 지들 내부 정치적으로 쓰는거고뭐..
8년 전
익인56
원래 피할수없는거에 대해 좀 나태해지지
일본내에서의 방사능 문제 처럼..
8년 전
익인69
22 나 예전에 일본정부가 안전하다고 발표했던 지역에 거주하던 주민이 피폭되서 그 과정 블로그에 올린거 본적있는데 너무 마음아팠어
8년 전
익인57
일본은 뭐... 언제나 정치적인 목적으로 이용하니까.. 외국인이면 그럴 만도 함 우린 맨날 아 맨날 저래 이러고 일어나질 않았으니 무감각해질 뿐
8년 전
익인58
일본이 대피훈련을한다구? 우리나라에서 전쟁날까봐?
8년 전
익인81
자주해
8년 전
익인134
거기는 우리나라 전쟁나면 벌써 피난민 어떻게 가려받을지 생각하고 있는 나라.
8년 전
익인59
마자 얼마전에 뉴스봣어 북한 도발 대비해사 최초?몇십년만?에 하와이에서 대피훈련햇다고
8년 전
익인62
외국인들 입장에선 그럴수있지 근데 평창 티켓 비싸서....잘안사게 되던데
8년 전
익인63
그것도 있고 티켓도 너무 비싸고 잘 곳도 없다던디
8년 전
익인65
우선 나도 가고 싶은데 티켓 너무 비싸고 교통도 불편해...
8년 전
익인68
나는 근데 북한보다 미국이 좀ㅋㅋㅋ... 걱정이다
8년 전
익인72
외국인입장 충분히이해함
8년 전
익인82
내가 외국인이였어도 안올듯ㅋㅋㅋㅋ
8년 전
익인85
맞아 우리아빠도 그말 했었는데. 북한때문에 평창 망하겠다고
8년 전
익인89
난 너무 비싸서 안감/...
8년 전
익인90
약간 양치기 소년같음
8년 전
익인91
내가 외국인 입장이였어도 안 갔음..숙소도 비싸고...우리야 하루이틀 일도 아니라서 쟤네 또 저러네ㅇㅅㅇ 하는거지
8년 전
익인93
계속 한국 산 사람들은 저러는거 한두번아니니까 안날거아는데 외국인들은 이해감 괜히 타국왔다가 휘말리면 어카나 이생각 들겠지 휴ㅠ
8년 전
익인94
솔직히 나도 무서운데 외국인들은 얼마나 무섭겠어 ㅜㅜ
8년 전
익인95
외국은 그럴만도...
8년 전
익인96
그리고 주변 숙소 이때싶 해서 열배 몇십배 부풀린대 그래서 표 팔린비율에 30프로? 밖에 숙소 안잡혀서 ㅈ금 거기 막 가정집도 불법숙박업소로 둔갑시키고 한달에 월세 몇백 받아먹고 그런대 원래 몇백 안하는곳인데..ㅇㅇ
8년 전
익인97
근데 이것도 계략이면 어떡하디.. 일부러 무뎌지게 만들고
8년 전
익인98
외국 입장에서는 그럴 수 있는데 우리나라 입장에서는 무덤덤한게 어찌보면 당연하지....
8년 전
익인99
전쟁 ??그날 김정은 목숨도 날아가는날 쉽게 안일어나..
8년 전
익인100
그럴만두...
8년 전
익인101
나만 김정은보다 트럼프가 무섭냐
김정은 깔ㅋ닥거리다가 트럼프 래알 빡쳐서 한 대 칠까봐 나 넘 무서움 ㅜㅜㅜㅜ 진짜 너무 무서워 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익인116
본인 화때문에 막나갈 사람일까? 나름 이성적인 사람인것 같은데
8년 전
익인120
마저 그렇게 생각하는데 자국민 보호에 대한 생각이 엄청엄청 강한 사람이라고 생각 들어서ㅠㅠㅠ
그리고 막 훈련하는것고 많아졌고 행정부 사람들이 전쟁 가능성 언급도 하고
실제로 북한 미사일도 엄청나게 발전해서 더 무섭다 ㅠㅠ
8년 전
익인126
전쟁가능성 휴전국가니까 항상 있고 정치권력자들이 전쟁 언급하는건 정치적 이유때문도 있는거야! 훈련하는거 예전부터 많았고 지금 엄청나게 늘어난거 아니야! 북한 icbm 완성단계라고 하지만 미국에 비하면 새발의 피라 핵같은 무기로 도발하는건 전쟁이 개시되고 거의 없을거고 그건 마지막 자살수단같은 수준이야! 비대칭전력 키워서 권력 유지하려는 것이기도 하고 다른전력이 모자르니까 그걸로 자기 나라를 강해보이게 하려는거야! 전쟁나도 재래식일 가능성이 높지만 전쟁안날 가능성이 더 높은 이유는 북한은 일단 전쟁 개전하기 힘들고 미국도 말로 위협을 많이 하지만 우리나라에 전쟁나서 국가의 영향력 차원으로 봤을때 지금 상태 유지하는게 더 이득인 부분도 있어! 통일되면 주한/주일 미군의 명분이 없어져서 아시아권 영향력이 낮아지거든 물론 무기판매쪽에서는 많이 이득보겠지만 지금 미국 경제는 전쟁내서 이득봐야할정도로 나쁜상태아니고 개전도 우리나라 동의있어래 하는거라ㅠㅜ 하루하루 걱정하며 살아가지 않아도돼!! 어차피 일어날 일이면 일어나는데 걱정하며 살면 시간아깝지 경각심정도만 가지고 행복하게 살쟝!!! 물론 겷론은 전쟁가능성 낮고 개전해도 핵전쟁가능성은 더 낮아!! 북한은 일단 미국에서 김정은 제거나 정권붕괴쪽으로 해결할 가능성이 높아 전쟁보단!
8년 전
익인127
도움이 되었음 좋겠당?
8년 전
익인139
아 쫌 이해가 된다 고마워! 덕분에 도움 됐어 !!
8년 전
익인102
내가 만약 외국인이였어도 그랬을거 같아 .. 엄청 불안할듯
8년 전
익인104
이런건 출처좀 적어줬음 좋겠다
8년 전
익인105
미군 가족들 미국으로 돌아가고 있다는데... 실환가?
8년 전
익인107
지금?
8년 전
익인117
실화아니니까 불안감 조성하지 말아줬음 해ㅠㅠ
8년 전
익인137
그래? 그렇게 들어서 물어본거임! 불안해하지마
8년 전
익인108
근데 우리나라 진짜 전쟁나면 대피는 어떻게 해야해... 막상 그렇게 생각하니까 아무 생각도 안난다...
8년 전
익인109
대피하다가 증발할걸..
8년 전
익인110
세상에...먼지보다 빠르게 사라지는건가... 그냥 집에 있으면 되는거야...? 엉엉
8년 전
익인113
ㅇㅇ..방사능 열때문에 구름도 증발하는데 인간이라고 증발 안할리가ㅜㅜ
8년 전
익인118
핵쏜다는 가정하에 그렇지만 전쟁이 핵전쟁 될 확률 매우낮아 정치적으로나 군사적으로나ㅠㅠ
8년 전
익인111
전쟁이 안난다는건 김씨가 제정신이어서 이성적 판단이 가능할때 얘기..
8년 전
익인114
전쟁 문제도 있고 숙박 문제도 심각하더라...
8년 전
익인115
김정은 그만 좀 나대라,,, 전쟁 나면 지는 무사할 줄 아나봐
8년 전
익인119
분위기가 갈수록 안좋아지는건 사실인거같다.. 나도 교양으로 세계뉴스 배우면서 내가 얼마나 무식한건지 깨달으니깐 무서워지더라ㅠㅠ
8년 전
익인121
하긴 우리도 전쟁 위험지역이나 치안 안 좋은 나라에서 올림픽 월드컵 하면 걱정이긴 하니까.....
8년 전
익인122
오 생각지도 못한... 난 가고싶은데 표가 너무 비싸서 포기함ㅠ
8년 전
익인123
그래도 보러오는사람은 표사서온다.. 자리는 다찰걸???
8년 전
익인124
응 일본은 정치질~
8년 전
익인128
북한이 생각 없지않은 이상 세계곳곳의 귀한 선수들이 모인자리에서 전쟁 일으키지않을텐데..그럼 다 북한이 적이 될테니..
8년 전
익인130
난 멀지만 가격만 싸면 가는데.. 내가 쇼트트랙 팬이라 꼭 가고싶었는데 어케 c석이 15만원이야휴ㅠㅠㅠㅠㅜ
8년 전
익인131
진짜 날 수있어 가능성 70이랬나 미국 대변인이 한반도 전쟁 날수있다고도 했고 뉴스패널들도 답없다한거보면 후
8년 전
익인132
근데 일본은 걍 무시해 ㅋㅋㅋㅋ 미국은 몰라더 일본은 우리나라 견제하려고 억그로끄는거임
8년 전
익인133
외국이면 그럴만도.. 난 평창 가고싶은데 표 너무 비싸서 포기했다
8년 전
익인136
음 외국이면 그럴수도 있겠ㅈ다
8년 전
익인138
그리고 이때다 싶어서 바가지장사하는 곳들도 문제야ㅠㅠ
8년 전
익인140
이해는 간다. 나라도 다른나라에 살았으면 그랬을거야...
8년 전
익인141
이해는 간다. 나라도 다른나라에 살았으면 그랬을거야.....
8년 전
익인142
이해는 간다. 나라도 다른나라에 살았으면 그랬을거야..
8년 전
익인144
난간당
8년 전
익인153
나두 간당ㅎㅎㅎ
8년 전
익인145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느낌이랑 비슷할라나
8년 전
익인146
핵전쟁나면 우리나라 북한 중국 일본 다 죽는길 같은데 그걸 선택할리가 없지않을까.. ㅠㅠ 제발..
8년 전
익인147
그냥 올림픽 자체에 관심이 떨어진 것 같은데.. 예전엔 동계나 하계나 올림픽하면 전국민이 다같이 보는 그런 분위기였는데 소치때부터 관심이 덜 해진듯.. 사실 소치도 김연아선수 경기빼고 안본 것 같아
8년 전
익인149
나 진짜 너무 가고싶은데 너무 비싸서 못가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익인150
표 너무 비싸...가고싶...
8년 전
익인152
솔직히 표가 비싼편은 아닌데 숙소 값이라던가 이때싶 바가지 장사가 장벽인듯...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육군훈련소 조교된 강다니엘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노메이크업 탕웨이 최근 근황
이슈
스트레스 많은 사람 구분하는 꿀팁.jpg
이슈 · 3명 보는 중
'뷰티 유튜버 인씨'가 10개씩 쟁였다는 다이소 레전드 화장품 7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모델 정혁의 후회되는 말
이슈 · 1명 보는 중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이슈 · 1명 보는 중
(약🔞) 유명 한식당 네이버 공식 대문...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나 어제 스타필드에서 도마뱀 입양했어
일상 · 1명 보는 중
알고 맞자, 미용 주사의 원가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절대 안 받아주는 맘카페 어머님들.jpg
이슈
AD
남잔데 양산 입문했다 ㅋㅋ
이슈 · 1명 보는 중
고양이한테 앉아 가르치기
이슈 · 1명 보는 중
일본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지역 1위
이슈 · 1명 보는 중
교도관들의 면직률이 높은 이유
이슈
AD
지컨 얘 왜이래됨?
일상 · 3명 보는 중
AD
서인영 코(끝)성형 5번 하기 전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
259
일상
l
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
106
일상
l
근데 진지하게 노인들이 안죽는것도 문제인듯…
77
KIA
l
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롯데
l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삼성
l
OnAir
💙🦁 260628 vs KT 경기 달글 🦁💙 - 안녕창섭아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일요일의남자라서일요일..
2414
한화
l
OnAir
🧡🍀🦅 현진이에게 이세상 모든 좋은 기운이 쏟아지길 260628 달글 🦅🍀🧡
2893
LG
l
OnAir
👯♂️❤️ 식식아 승투 또 해볼래? | 260628 달글 🖤👯♂️
2622
이성 사랑방
l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
87
야구
l
알림/결과
2026.06.28 현재 팀 순위
76
두산
l
OnAir
😎260628 두산vs기아 // 해피순데이 원해요 제발 일주일의 마무리를 행복하게 끝내보자 😎
1265
SSG
l
OnAir
❤️ 계속 경기를 챙겨보는 바보 같은 사람 그게 나예요.. | 06.28 달글 ❤️
656
키움
l
OnAir
임시달글🍀🍀
515
NC
l
OnAir
일요일은 이기는 날 오늘의 셰프 공룡은 누구?👨🏻🍳 | 260628 달글
799
T1
l
우리 근데 케스파컵 1군 나오려나?
18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1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
6:37
l
조회 4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
4
6:36
l
조회 17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7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22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
2
6:32
l
조회 59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
2
6:32
l
조회 20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
1
6:31
l
조회 7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
1
6:30
l
조회 44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1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21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
1
6:26
l
조회 15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
2
6:26
l
조회 103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0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80000원
기면준
29900원
통신판매업신고)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10000원
넷플 2달 하실분? 2분 구해요
티비 불가능19세 인증 가능결제 날 기준으로 2달당연히 프리미엄
12600원
넷플릭스 3개월 같이 보실 분 2분 구해요
오픈카톡으로 관리합니다2자리 비워져서 인원 계속 구합니다.어제 결제했어요 12600원티비/모바일 전부 시청가..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2750원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같이 보실 분!
ㅈㄱㄴ장기우대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
27
6:24
l
조회 312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
1
6:23
l
조회 18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12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3
6:23
l
조회 85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15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2
6:23
l
조회 8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8
1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
26
2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
8
3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
68
4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
1
5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3
6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
2
7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
1
8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
9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10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11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
1
12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1
이혼한 사람끼리 진대토크하는 아옳이 X 임블리 X 기은세
1
2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8
3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
4
4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
2
5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47
6
작년 축협 여론 최악일때 물갈이 실패한 이유
3
7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42
8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8
9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
23
10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1
11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89
12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24
13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1
14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59
15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7
16
아이돌 산업의 특수성 설명해놓은건데 이거 통찰력 대박이다
17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
2
1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2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
6
3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
67
4
와 이글 댓글 ㄹㅇ 역대급임
5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
2
6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7
옌스 03년생이네..??????????
8
정보/소식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 김병현, 김영광 저격 홍명보 나가는 좀 아니지 않나..?
9
지금 한명 아이디 최소 6개 가지고 있음
1
10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
1
11
레몬탱 노래 개좋은데 계속 들으니까 귀먹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스김부장
손나은 인스스
2
굿파2 장나라 김혜윤 적대관곈가? 티저에 장나라가 저만 믿으세요 이러니깐 김혜윤이 아니,저를 믿으세요..
8
3
소지섭 소간지는 언제때쯤 생긴 별명이야?
2
4
맨끝줄소년
맨끝 줄 소년 혹시 설명 좀 해주라 그냥 단순 내용
1
5
최현욱ㅋㅋㅋㅋㅋㅋㅋㅋ
4
6
최현욱은 최근 드라마에서 왜 나이많은 배우랑 키스신 있던거야?
5
7
맨끝줄소년
하루만에 다 봤는데 진짜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