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95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96
이 글은 8년 전 (2017/12/07) 게시물이에요
카페와서 2층방에 친구랑앉아있는데 저앞에 방에 커플이랑 친구있는데 알바누구였어? 몰라..어떤여자 하니까 아 그 못생긴여자?이럼..심지어 아주머니셨는데.. 나도 주문잘만하고 친절하셨는데..하는얘기들으니까 중딩이네..
대표 사진
익인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인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울 본거 아니고?... 인성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말하는애들중에 얼굴예쁜애 본적없다 아 ㅂㄷㅂㄷ 인성터졌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례하다 진짜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뇌를 안거치고 말을 하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카페 사장인데.. 대놓고 커피 맛없다 그러고 인테리어 별로 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ㅠㅠ 마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뭐야..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원두 비싼건데..ㅠㅠㅠㅠ 인테리어는 내가 감각이 없어서 그렇다고쳐도 커피 욕하는건 진짜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맛이든 인테리어든 들리게 말하는게 웃긴거지..속으로생각하는게 예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카페 알바하는데...ㅠㅠ 나한테도 저런 소리 했을까봐 겁난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카페알바할랫는데 무서워서 더 못하겟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무례하다 어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번 읽고 이해했다 ㅋㅋㅋㅋ
무례하게 왜 그런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해..너무설명없이 적었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왜이거 동접수이래? 별거아닌글인데..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홀 정리하러 지나가는데 내 가슴크다더 수근구든...그냥 무시밖ㅇ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거신고감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념없는 사람 넘 많아ㅠㅠ상처는 받지마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진짜 왜그런대...텍스트만 봐도 짜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근데 카페에 자기짐두고 몇시간씩 자리비워두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무례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신머리없는것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인성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잉 필터되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카페 일하면 정말.. 이 세상엔 다양한 사람들이 있다는 걸 느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몇시간씩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난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오해사기싫어서 다시설명하자면 카페에 내친구랑있었는 카페층이 2층까지있어. 2층에 룸형식이 있어서 거기끝방에나는있었고 첫째방에 중딩커플이있었는데 남자친구의 친구도 불렀어. 그 친구분이 주문을하고 올라왔더니 그 여자친구인사람이 "알바누구였어?"하고 친구라는애가 "몰라? 어떤여자"하니까 여자친구인애가"아 그 못생긴여자?"라고 친구보고 말했다는거야..
그것도 알바생이어도 그런말하면 안되지만 아주머니셨어..진짜친절하셨고..
그래서 내친구랑 나랑 헐? 내가잘못들은거임?캣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평 진짜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걸 아무렇지않게 말한다는게 ㄹㅇ 충격이다..본인들도 얼평당하면 싫잖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평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번주 주말도 카페알바가는데 겁난다..
뒤에서 저렇게 얼평하는사람 진짜많을듯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빨리 깨는법 ㅈㅂ 11시에 또 먹어야더ㅣ는데
20:58 l 조회 1
나 프리랜서인데 원래 일이라는 게 이런가?
20:58 l 조회 1
아니 나 올해 3월에 하이닉스 샀었네
20:58 l 조회 1
27살 백수인데 인생 후회돼
20:58 l 조회 5
너희 스트레스 받는 친구 사이 몇년 유지하다 끊었니
20:58 l 조회 4
키크고 잘생기고 학벌좋고 외향적인 25살 남자가 모솔일 수도 있어??1
20:58 l 조회 3
너네 1.7 회사 면접 보러 가 말아 ?
20:58 l 조회 2
회계팀 재무팀 경영지원..등 회계업무 하는사람 있어ㅠ?
20:58 l 조회 2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1
20:57 l 조회 21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4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3
20:57 l 조회 8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8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2
20:56 l 조회 13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16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2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4
20:56 l 조회 13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1
20:56 l 조회 12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1
20:55 l 조회 6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4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