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96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1
이 글은 8년 전 (2017/12/07) 게시물이에요
사장은 맨날 적당히 넣고 음료 만들라고 최소한으로 아끼라고 ㅇㅇ씨가 재료비 내주는거 아니잖아요? 하는데 매니저는 조금넣으면 맛없다고 팍팍 넣어야 맛있으니까 많이 넣으라고 해서 몇달 하다가 걍 그만 둠...
대표 사진
익인1
못됐어 아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그만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빽다방 알바인데 우리 사장님은 그런거 없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쩌라는거야 시어머니질 으이구 훈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사장님 마인드가 별로네 거기는.. 친구 엄청 고생했겠다ㅠㅠ 양쪽에서 저려면 어쩌라는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하는지 ㅋㅋㅋ 그래서 맨날 일 못한다고 들었대 ㅋㅋ 매니저 말 들으면 사장이 일 못한다고 하고 사장 말 들으면 매니저가 일못한다고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랬었는데.. 심지어 동업자 3명이 다 사장이라 맨날 낑겨서 욕먹었는데... 친구 진짜 스트레스 받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빽다방은 아니지만 우리사장은 본사에서 재료 넘 아낀다고 그냥 팍팍 주라하는데 저사장님은... 팍팍은 못해도 정량으로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ㄹㅇ 스트레스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면접갔더니 시간멋대로 변경해놨더라구.... 공고에는 3~10까지였는데 내가일할시간은 4:30~9라더라ㅋㅋㅋㅋㅋㅋ그럼공고를똑바로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저런거스트레스 둘이 말이라도맞추던가 어쩌라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 일하는 곳도 이래서 관둠... 심지어 사장이랑 매니저랑 엄마랑 아들 관계였는데... 그래서 맨날 혼났다 아침에는 사장한테 저녁에는 매니저한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이거 ㄹㅇ안겪어보면 모름...점장2명인데서 일해봤는데 서로 제조방법이나 그런게 좀 달라서 맨날 나한테만 뭐라함ㅋㅋㅋㅋ분명히 빙수는 쿠폰적립 안된다고 점장1이 초반부터 말해서 안찍어줬더니 빙수 사가는 손님이 왜 안찍어주냐고 다른 점장은 맨날 찍어준다고 눈뒤집고 달려듦ㅠㅠㅠ나중에 점장2도 합세해서 나 이상한 사람 만들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ㄹㅇ 지금 내 상황 ㅋㅋㅋㅋㅋ 빵집인데 실장이랑 매니저랑 기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대려텨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ㅇㅈ내가 어려서 그런가 막 어른 두 분이서 신경전?팽팽한 그 가운데 껴서 너무 힘듦.......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운데 낑기면 제일 어렵지ㅋㅋㅋ ㅋ내친구도 카페 알바하는데 점장은 대충대충 해~ 하고 매니저는 제대로 꼼꼼하게해요 해서 갈팡질팡하다 걍 그만둠 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드라마 며느라기 알아 ?
19:49 l 조회 1
나 놀러가기전에 계획을 하긴 하는데
19:49 l 조회 1
회사 다니고 느낀건 사람들 생각보다 안건강하게 먹는다였음…
19:49 l 조회 1
컴활 금방따니..? 공시 포기하면 컴횔부터 하랴고히늕데
19:49 l 조회 2
요즘 넘 할 일 하기싫고 무기력한데.. 어떻게 하면 나아질 수 있구 하루 빨리 극복될 수 있는지 알려주라…..
19:49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 2년 9개월 남았는데
19:48 l 조회 2
더워서 6천원짜리 커피를 샀는데1
19:48 l 조회 7
아니 난 요즘 알바 구하기 어렵다는 말 했는데 왜 이런 말을 하는거야?1
19:48 l 조회 10
진자 애매하게 예쁘면 왤케 질투가 심할까1
19:48 l 조회 10
얼평받는 익들 후면으로 찍고 올리는건가
19:48 l 조회 4
저녁메뉴 좀 골라주라3
19:47 l 조회 6
직장에서 술 좋아하는 사람끼리 친해지는거 있어?2
19:47 l 조회 9
얘들아 너네 장우산이랑 삼단우산중에 뭐 쓰고다녀? 1
19:47 l 조회 8
동네 혼술바 생겼는데1
19:47 l 조회 6
여자 27살 모솔임 궁물6
19:47 l 조회 13
수영 티백 물량없을땐 그렇게 갖고싶더니
19:47 l 조회 2
우울할때마다 남자랑 자면 좀 나아지는데 이것도 자해야?3
19:46 l 조회 12
유흥 좋아하고 애인 있는 사람치고 거짓말 안치는 사람 못봄
19:46 l 조회 5
개인적으로 보기 싫은글6
19:46 l 조회 15
대기업 vs 돈 많이주는 중견 선택할수있으면 어디갈거임?1
19: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