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001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1
이 글은 8년 전 (2017/12/08)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내 얘길 쓴 적이 없었는데 이번엔 넣어야해서,,

1장짜리 짧은 레포튼데 중간에 내 사례도 쓰려는데 나도~ 필자도~ 본인도~ 뭔가 다 이상한 것 같음,, 오또카지 뭐라 쓰지,,,

대표 사진
익인1
1장짜리면 '나는'이 젤 나은 듯 나도 실제로 그렇게 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나 또한~ 이런 식으로 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개인적으로 라고 쓰면서 내의견 표현해..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
22... 아니면 아예 주어 없이써 특히 서평쓸때 나 라는 단어 쓰는거 안좋다고 하셔서 그냥 주어 생략하고 ~~라고 생각한다 이렇게씀.. 그랬더니 만점가까이 나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레포트에는 나는, 나도 이렇게는 잘 안 쓰지않나?
나는 레포트 쓸 때 보통 필자라고 쓰거나 아예 주어 안 쓰거나 이랬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나라는 말을 안 쓰기는 하는데 자기 사례 얘기하고 싶으면 어쩔 수 없이 ‘나’라고 하는게 나을듯? 필자는 너무 올드하고.. 동기들 글 피드백할 때 내용은 그냥 딱 학생같고, 혹은 좀 어린 문체나 깊이인데 필자라고 쓰는게 좀 허세..? 같아보였어 ㅠ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소나 소기업 사무직 나이 제한컷이 어느정도야?
19:12 l 조회 2
요즘 장사안된다고해도 잘되는 곳은 개잘되네
19:12 l 조회 5
너구리vs진라면
19:12 l 조회 3
헤어진지 5일짼데 한번만 보자고(사귀는 거 말고) 하는 거 안될까???
19:11 l 조회 4
인데놀까지 먹었는데 면접장에 염소 한마리 들어갔다 나옴 지금
19:11 l 조회 5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19:11 l 조회 7
인기가 없다.... 는 걸 너무 신경쓰는 이유가 뭘까
19:11 l 조회 10
여자가 남자 얼굴만 봐도 웃기다고 웃는거면 호감이야?2
19:11 l 조회 7
간조 보수교육왔는데1
19:11 l 조회 6
사무실 청소해주는 사람 따로 안 쓰는데
19:11 l 조회 5
결혼식에 이런 가방 안매?
19:11 l 조회 10
왐마 나 방금 언니한테 개쫄았어
19:11 l 조회 4
고속도로 달려도 될까
19:10 l 조회 4
다들 성인되고 한번씩 꺾여봄? 1
19:10 l 조회 8
닭강정 사려했는데 사장님 너무 불친절해서 걍 안산다함...
19:10 l 조회 16
난 돌아가면 쌍수 절개로할듯5
19:09 l 조회 23
아 엄마랑 동남아가는데 야식 금지령 내려딤
19:09 l 조회 9
얘들아ㅜ 위 아래 다 어둡게 입고있으면 무시당함?? 2
19:09 l 조회 12
롯리 파인애플 들어간 하와이안 버거 맛있당
19:09 l 조회 5
마운자로 증량해본사람...!4
19: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