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44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4

[잡담] 이거 하객룩으로 별로야? ㅠㅠ | 인스티즈여기에 까만바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별루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흰색이라 좀 그렇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흰색 입으려고..?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정색으로 입고갈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하지 흰색을 누가 입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정 ㄱㄱ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흰색이면 신부 주변에서 같이 사진 못찍는거 아니야?ㅠ 다른 색 찾아보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흰색 아니어도
완전 칙칙 검정까지 아니어도
화사한 색상 많은데 ㅜㅜ
그리고 그냥 저 디자인 자체가 먼가 별로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완전 ㄱㅊ은데... 파이지않게 안에 나시 입으면 저정도는 개많은디 사진만 안찍으면 상관없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겉옷 걸치는 날씨엔 괜찮은데 흰 블라우스 단독으로 입고 가면 스스로 괜히 더 신경쓰여서 다른 색 입고 가는거 추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놓고 흰색은 잘 안 입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른 파스텔톤은 없나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결혼식가봐 저정도 흰색 널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니까.. 색깔 지적하는게 넘 많아서 의아하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색을 떠나서 디자인이 속옷같음 개별로임 하객알바 개많이다녔는데 단한명도 저런디자인 입고온사람은 없었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상의 흰색 못입게 하는 신부는 정신병임... 그런 사람 거의 없고 있다해도 이상한 사람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속옷같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옷자체가별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너로 받쳐입는 옷 같고... 옷을 입다 만 느낌? 걍 안예뻐 저옷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흰옷은 안 돼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 달에 두 번은 결혼식 가는데 흰색이어도 상관 없어; 너무 흰색에 아무 무늬 없는 샤랄라 원피스 이정도만 아니어도 됨 인티에 시근머리 없는 사람 많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색을 떠나서 디자인이 별론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겁나 괜찮은데 뭐지 반응 놀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리얼현실을 본 결과 ! 저걸 입고 왔다고? 싶은 올빽 흰옷 상의 입고 온 사람 근근 있음
근뎅 나라면 괜한 오해 살까봐 안 입을거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올화이트로 입을것만 아니면 상의 흰색 정도는 ㄱㅊ 하의 다른 색으로 매치하고 위에 겉옷 걸쳐주면 아무렇지도 않음 오히려 검정으로 거무튀튀한게 더 싫어 장례식도 아니고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식때 이모들까지 한복 대여 해드리는건 보통 안하지???
20:18 l 조회 3
5060인데 사무직하는 사람 드물어?
20:18 l 조회 7
익들아 이 상의 출근룩 가능이지??40
20:18 l 조회 6
운동하는 것보다 덜 먹는게 살빠지는 것 같아
20:17 l 조회 7
인생이 유전 아닌게 없는게 무서움1
20:17 l 조회 15
곧 서른인데 무경력 무일푼에 빚만 3000임3
20:17 l 조회 16
내가 어릴때 공부 드럽게 못하긴 했지만
20:16 l 조회 12
나 땅굴파다가 자존감 좀 높이려고 옛날에 잘했던 작업물 꺼내봤는데
20:16 l 조회 9
사내 짝사랑 했다가 마음 정리 성공한 익들아3
20:16 l 조회 12
멜론 먹고나면 목이 쓰라린 느낌인데 이거 알레르기 인가??3
20:16 l 조회 8
무자격증인데 이력서에 컴활필기2급 딴거 적는게 나아? 7
20:16 l 조회 12
여잔데 안경낀게 더 나음ㅋㅋ1
20:15 l 조회 12
힘들어죽겟다 할 땐 걍 방치하더니 상태 이상해지니까 정신과가라하는 엄마 ,, ㅋ 진자 무책임하다
20:15 l 조회 11
20대 후반..친구랑 할 말이 없다ㅋㅋ3
20:14 l 조회 70
LCK 유나라 스킨 순수 웃김 1등..
20:13 l 조회 6
직장 1년채우는법6
20:13 l 조회 43
자라 세일 전에 품절되는건 뭐야..?2
20:13 l 조회 17
원래 오피스텔 월세로살때 전등 나가거나7
20:13 l 조회 19
고전소설 좋아하는 애들 있어?
20:13 l 조회 17
내 남친 모솔인데 뭔가 다 학습이 되어 있는 것 같아 5
20:1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