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010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8년 전 (2017/12/08) 게시물이에요
눈을 딱 뜨면 섀도우가 안 보이잖아 살에 가려져서 

근데 눈을 살짝만 내리깔아도 촤르르 펼쳐지는 그 우주... 

 

내가 깔끔한 화장 좋아해서 그런가 

눈을 바로 떴을 때는 섀도우 등등 아무것도 안 보이니까 세상 깔끔하고 깔끔함에서 오는 청순함이 있는데 

조금만 내리깔아도 그윽한 음영이 보이는 그 반전이 너무 좋음... 

 

나는 근데 섀도우 올리면 바로 티나는 그런 눈이라ㅠㅠㅠㅠㅠㅠㅠㅠ 

눈두덩이에 지방을 이식할 수도 없고 하
대표 사진
익인1
헐 난데 저렇게 생각하니 뭔가 기분좋다... 평소에 섀도우 1도안보여서 내눈진짜 싫었는데 쓰니같이 생각해본적이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진한 속쌍익인데 쓰니덕분에 기분 좋아졌당!! 쓰니 눈도 예쁠고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맥북 걍 배송시킬걸…
12:35 l 조회 1
집에서만 있어도 선크림 발라?
12:35 l 조회 1
구라 아니고 불닭 소스 잃어버림
12:35 l 조회 3
짝남 잊는 법
12:35 l 조회 2
이력서용 사진으로 안경쓴걸로 내도 돼?
12:35 l 조회 2
장염 걸렸는데 북창동 순두부 먹어도돼?
12:35 l 조회 2
40대 중반 유부녀가 10살 어린 솔로남한테 관심 있던거 들키면 왜 쪽팔려?
12:35 l 조회 5
오늘 면접 봤는데
12:34 l 조회 3
쌍화차랑 대추차는 원래 맛이 비슷해??
12:34 l 조회 2
전력주 너네 어카면 좋니
12:34 l 조회 3
쿠팡 입고 어때???
12:34 l 조회 1
모르고 isa계좌로 주식햇는데...나 돈업음 빼랴고 했거든..?
12:34 l 조회 6
자영업 국룰인가;
12:34 l 조회 3
근데 왜 하닉 조정이라 하는거야?1
12:34 l 조회 11
피셋 풀다가 우는중..
12:34 l 조회 4
쌩퇴사 갈기고 여행 떠나면 후회할까5
12:34 l 조회 7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6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6
12:33 l 조회 11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4
12:33 l 조회 13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