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134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8년 전 (2017/12/19) 게시물이에요
집갈때 안무서워? 

나 앞으로 새벽 2시까지 알바하는데 벌써 무서유ㅓ ㅠㅠㅜㅜ 부모님도 주무실거고 친구들도 잘시간이라 연락하면서 갈 수도 없는데 어떡하냐
대표 사진
익인1
나3시까지 해봐썽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집에 그냥 걸어갔오?? 얼마나 걸렸니 나는 걸어서 10~15분 걸리는데 벌써 무섭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 20분걸리는데 그냥 걸어다녔어 같이 알바하는 애랑 같이가거나 혼자 그냥 갔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ㅜ 나 혼자하는데 벌써 무섭다 최근에 바바리맨도 만나고 술취한 아저씨가 따라오기도 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고ㅜㅜㅜㅜ나도 알바했던 곳이 뒷골목쪽이라 근처가 다 술집이 었거든 그시간이면 주변상가들도 비슷하게 문닫아서 집갈때 무섭더라..아니면 좀 더 일찍끝나는곳 찾는수밖에없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 길을 친구랑 술마시고 노느라 새벽 2시에 걷기도 했고 고3때 독서실 다니느라 그 시간에 걷기도 했는데 일주일에 한 번 새벽 2시에 끝나는거정도야 괜찮겠지 ㅋㅋ? 무서우면 112번호 대기시켜놓고 씩씩하게 걸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조심해서 다녀라ㅜ부모님한테 한번만 데리러 와주시거나 깨셔서 전화만 받아달라고 부탁해보는것도 좋을거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1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2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2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6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10:00 l 조회 3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19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5
9:59 l 조회 17
아침부터 왤케 외모정병 소굴이 됐어 1
9:59 l 조회 12
이거 클렌징폼 대신 쓸 수 잇어?
9:59 l 조회 16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4
9:58 l 조회 38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4
9:58 l 조회 14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7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1
9:58 l 조회 16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8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10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2
9:58 l 조회 18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4
9:57 l 조회 16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4
9:57 l 조회 9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9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