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135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이 글은 8년 전 (2017/12/19) 게시물이에요

일단 내가 좀 예민한 걸 수도 있는데 감안하고 봐주라..

난 여익이고, 나를 보면 웃는다는 사람은 남잔데 나랑 입사동기고 나보다 나이가 많아.

다른 부서고 사적으로 말 섞어본 적은 1도 없고 다만 이 사람이 경영지원부라 내가 찾아가야 할 때가 종종 있어.

물론 이 사람이 처음부터 나를 보면 웃었던 건 아니고, 최근 들어 나한테 무슨 말을 하거나 나랑 마주치면 웃어.


웃는 게 막 활짝- 이렇게 웃는 게 아니라 예를 들어서 그 상황을 표현하자면


1. 캐비닛에서 뭔가를 막 찾고 있는 나한테 왔음.

그사람: 저기요... ㅎㅎ.. ○대리님(쓰니임)....부탁 드릴 게 있는데요...하핫.... (웃음소리를 표현한 건뎈ㅋㅋ 내가 쓰고 나서도 좀 이상하다.. 하여간!)

나: 아 예예 제 자리로 가서 말씀하시죠..

그사람: 문서를 좀..ㅋㅋ... 찾아주셨으면 하는데..ㅋㅋㅋ


암튼 막 계속 이런 식으로 웃는 거야..


2. 오늘도 창고에서 마주쳤는데

그사람: 아.. 하하.. 안녕하세요..ㅋㅋ

나: 아 예 안녕하세요

하는데 계속 뭔가 자꾸 웃는 느낌이 드는겨..


이게 텍스트로 표현하니깐 좀 이상한데..

하여간 입사한지는 근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저렇게 웃으면서 이야기하기 시작한 거는 한 보름? 전부터인 것 같아.

붙잡고 왜 저만 보면 웃으세요? 제가 웃기게 생겼어요? 하기도 좀 그렇고...

내가 친해지면 웃긴 캐릭터이긴 한데 이사람한테 웃긴 걸 드러낼 만큼 친한 것도 아니고..

그냥 뭔가 좀 꽁기해서 익잡에 올려봐...ㅜ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거 맞는 것 같다... 어색한 웃음 맞는 것 같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웃겨서 웃ㅇ는게아니라 소극적인 성격인데 어색해서 웃는듯 어떤느낌인지 알것ㅅ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응 그거 맞는 것 같아 어색한 웃음... 그걸 보는 내가 더 어색해지는.... 허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붙임머리 되어있는데 두피 관리 뭐 해야돼??
12:29 l 조회 1
카뱅 마통 신규개설 막혔어?
12:29 l 조회 1
하이닉스 때문에
12:29 l 조회 1
최합했는데 빨리 출근하고 싶음
12:29 l 조회 3 l 추천 1
친구 아버지 돌아가셨다고 연락왔는데 당장 부조금 없으면
12:28 l 조회 4
점심 추천좀 해줘 머먹을까
12:28 l 조회 5
조용한거보니 월요일이맞구나 출근을했구나
12:28 l 조회 4
임신/출산/육아 임신 임신일까? 두줄인거 같은지 좀 봐주라2
12:28 l 조회 16
카드사 전화 짜증나 바빠서 끊겠다는데 내 말 듣지도 않아
12:27 l 조회 9
공단기 790등인데 가망성이 없나
12:27 l 조회 6
아 인스타 안친한애들 다 끊어버리고싶다5
12:27 l 조회 15
엄마랑 나트랑 가는데 투어 두개 넣는게 낫겠지??1
12:27 l 조회 4
Sk스퀘어 살걸
12:27 l 조회 10
여기에 정보 처럼글쓰고 구라나 망상으로 소설처럼 쓰는사람도 있을까?3
12:26 l 조회 22
트위터는 왜 ai그림에만 엄격한 거야?2
12:26 l 조회 14
성형이 노력이라는 거 이해 돼?7
12:26 l 조회 15
어차피 승진도 안될 인생
12:26 l 조회 11
엄마지갑 골라주면 살 5키로 빠짐2
12:26 l 조회 15
80키로대에서 50키로대 됐슨^~^2
12:26 l 조회 25
이번 무신사에서 얼마썼니2
12:2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