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187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7/12/23) 게시물이에요
그렇게 슬퍼..? 아무리 감수성 없어도?
대표 사진
익인1
나 안울었어 감수성없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없ㅇ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내 친구 안울었고 난 진짜 감동잘받는데 그냥 또르륵 두세번..? 같이 본 다른애들도 다 후기만큼은 안슬프댔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1도 안 우는데 신과 함께 보고 눈물 한방울 흘림... 근데 억지 감동 억지 눈물 이런거 보고 잘 안 울면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약간 억지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진짜 억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화관에서 엄청 훌쩍훌쩍 소리 들리던데
나는 친구랑 펑펑 울었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잘우는데 안울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가족 4명이서 가서 나 혼자 펑펑울음....나는 영화보고 잘 울어서...마다카스카 보고도 우는데 뭐...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ㅏ 마다카스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휴지로 닦으면서 울었음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정도야?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ㅜㅜㅜ
부모님한테 잘못한거 많은 사람은 더 울듯 ㅜ
글고 주인공이 소방관이다보니 ...어느 영화나 소방관 이야기 나오는건 왠지 눈물나더라 감사하고 슬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엄청 울었어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519 06.28 12:1067445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410 06.28 10:0080332 1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56 06.28 15:2575145 1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467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910 0
단톡 알림 끄니???
4:00 l 조회 1
숙소 인원추가 비용 받는 곳 흔해?
4:00 l 조회 2
아 ㅠ 애매하게 깨버렸다 ..... 출근 어찌해 ....안자는 익 ?
3:58 l 조회 4
좋아하는 상대가 플라토닉 러브하자고 하면1
3:58 l 조회 6
안자는 사람들 뭐하는 사람이야 2
3:56 l 조회 8
진짜 나는 누워서 릴스볼때가 젤행복해...
3:56 l 조회 6
해외거주 미국에서 여행 가는 게 더 좋은 나라 있어?!1
3:56 l 조회 8
빕스 어때?? 좋아??
3:53 l 조회 5
우울하다 1
3:53 l 조회 20
면접 상의 궁금한거있어1
3:53 l 조회 8
베트남 진짜 피부하얀게 절대적인 미의 기준이야??3
3:53 l 조회 16
나 그냥 다 귀찮고 그만하고 싶다
3:52 l 조회 15
다들 안자고 뭐해 ???? 잠이 깨버렸엌ㅋㅋㅋ
3:52 l 조회 13
안자고 있는 익들 mbti 뭐야8
3:50 l 조회 35
내가보기에 잘나온 내사진은
3:49 l 조회 22
현재 내 방 상황 (ㅎㅇㅈㅇ)26
3:48 l 조회 196
남자가 나보고 이제는 완전히 편해진거같다 하는데2
3:46 l 조회 22
너네 왜 안자4
3:46 l 조회 19
20대인데 간병인 보험 생각있는 익 있어?1
3:46 l 조회 14
립마스크했다
3:4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