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217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2/26) 게시물이에요
19년 인생 처음 파마한건데 파마 전 내 곱슬머리보다 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곱슬머리 일때가 더 뽀글뽀글해 

새벽에 볼일 보러가서 거울보다가 깜짝 놀랐네ㅋㅋㅋㅋㅋ 

뒷머리도 파란색 부분 빼고 다 저렇게 된것같은데 이거 심각하지? 

16만원 주고 했더니 머릿결만 미친듯이 상하고ㅋㅋㅋㅋ아니 컬 잘 나왔다면서..저게 잘 나온거냐고..잠도 진짜 머리 풀리면 안된다 라는 생각 가지고 뒤척일때도 조심히 뒤척이면서 제대로 못잤는데ㅋㅋㅋ 

오늘 머리 감지 말라고 했는데 내일 감고 드라이하고 봐야하나 

아니 근데 원래 이래?너무 에바야 진짜..

파마한지 12시간 됐는데 이거 심각하지? | 인스티즈

파마한지 12시간 됐는데 이거 심각하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헥 머야 균일하지도 않고 부스스해 ㅜ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건 그냥 자다 일어나서 정리도 안하고 찍은거라 그래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미용실 다시가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항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했다..ㅠㅠ 다른데서 다시 하는게 좋을듯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머리감아보고 결정해
머리감으면 더 살아나는 경우도 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것도 금방 풀리겄다 미용실가면 다시 해줄거야 근데 무료로 클리닉도 해달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모르니까 하루기다리고 머리감아봐!! 나도 완전 저렇게 쫙펴졌었는데 감으니까 완전 곱슬거렸ㅇ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런거 무료로 다시 해줘!
나도 저랬던 적 있는데 미용실 다시 가니까 모발상태를 잘못 체크하고 시술한 경우???라고 하면서 다시 해주고 음료수 주면서 계속 죄송하다하셨어
파마가 모발의 힘으로 하는거라 사람마다 머리 상태에 맞춰서 다르게 해야하는데 쓰니한테 너무 약하게 하셨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ㅠㅠㅠㅠ나 모발에 힘이 별로 없어서 고데기해도 금방 풀리긴 하는데ㅠㅠㅠㅠ내일 감아보고 결정해야겠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아니... 전혀 다시가봐 내경우에는 다시 해도 다시 풀리고 머리만 더상한
적이 많아서 그냥 환불받는게나을수도 ㅠㅠ 머리상해서우째 속상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릿결 진짜 내 자랑거리중 하나였는데...내일 감아보고 결정해야지ㅠㅠㅠ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시 고고 나도 에이에스받앗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
7:34 l 조회 2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
7:34 l 조회 2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
7:33 l 조회 7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3
7:32 l 조회 12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3
7:31 l 조회 5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15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
7:30 l 조회 1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19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51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5
7:24 l 조회 14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
7:24 l 조회 7
애덜아 이거 총 2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아님 3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7:24 l 조회 4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6
7:21 l 조회 204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19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19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138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2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7
7:16 l 조회 111 l 추천 1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12
일찍 인난 익들 !! 텀블러 골라조 !!!!!!12
7:14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