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여행
인천공항으로 입국할 때 뭐 신고했어? 면세점+그 나라에서 산 면세 물품+면세 받지 않고 그냥 산 물품 이 세 가지 다 더해서 쇼핑 금액으로 600달러 (64만원) 초과하면 세관에 신고해야 된다는데 그냥 세관 검사하는 분한테 가서 나 100만원어치 쇼핑했다고 말하면 알아서 처리 해주시나?| 이 글은 8년 전 (2018/1/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여행 인천공항으로 입국할 때 뭐 신고했어? 면세점+그 나라에서 산 면세 물품+면세 받지 않고 그냥 산 물품 이 세 가지 다 더해서 쇼핑 금액으로 600달러 (64만원) 초과하면 세관에 신고해야 된다는데 그냥 세관 검사하는 분한테 가서 나 100만원어치 쇼핑했다고 말하면 알아서 처리 해주시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