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12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제품을 주문했는데 색상을 잘못선택해서 바로 큐엔에이 게시판에 문의 남겼거든?

근데 판매자가 큐엔에이 게시판 확인을 안 한 상태에서 이미 포장이 됐대

내가 1:1 문의에 남겼으면 됐는데 큐엔에이 게시판에 넣어서 확인을 못 했다고 배송비 내가 물으라는데 내가 잘못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뉘.. 확인 못한 판매자 잘못 인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주말에 있었던 일이고, 내가 게시판 확인 안 하길래 오늘 상담 시작 시간 몇십분 뒤에 바로 전화해서 바꿔달라니까 알았다고 해서 게시글 지웠거든? 근데 갑자기 전화해서 이래... 나 뭐라고 따져야해...? 말을 못 해서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말에 주문한 건인데 벌써 포장이 완료돼서 배달지로 나갔다는 거 자체가 억지인 듯.. 그냥 다시 열어서 교환하고 다시 포장하는 게 귀찮으니까 그러는 거 같아

일단 전화해서 저는 주문하자마자 색상 수정을 요청했고, 확인하지 못한 건 판매자측 잘못인 것 같습니다. 이걸로 의견을 피력하는 게 좋을 듯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에 연장근무도 했대 ㅠㅠㅠㅠㅠ 이대로 따져야겠다 너무 고마워 익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해 복 많이 받아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장근무도 했는데 게시판을 확인 안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할 말이 생긴 거야! 힘내고 꼭 배송비 지불하지 마!!!! 새해 복 많이 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익인아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따져서 했어 ㅠㅠㅠㅠ 반품비 물어준대 고마워 지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오오!!!!!! 잘했어 ㅠㅠ 축하해!!!! 첨에 착하게 대해서 만만하게 보인다 싶으면 그냥 나도 똑같이 해주는 게 맞는 거 같아 ㅎㅁㅎ...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7에게
진짜 익인이 따숩다 지짜... 갬동,,, 진짜 올 해 좋은 일만 가득해라 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아니 판매한사람이 내야지 무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윗댓 읽어줄 수 있을까 ㅠㅠㅠ 뭐라고 따져야해? 나 말을 잘 못 해서 내가 물 것 같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쇼핑몰 공지사항에 어떤 상황에서는 QNA게시판이고, 어떤 상황에서는 1대1 게시판 써야 한다고 나와있지 않은 이상
익인 책임은 아닌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윗댓 읽어줄 수 있을까 ㅠㅠㅠ 다시 전화준댔는데 나 따지는 걸 못 해서 내가 물 것 같아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캡쳐해둔 거 없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전화하면서 중복 답변 주실까봐 지웠거든 ㅠㅠㅠㅠㅠ 헝 ㅠㅠㅠㅠㅠ 8ㅅ8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2에 다리길이100조금 안되는데
17:14 l 조회 1
등산할때 가방 메고가?
17:14 l 조회 3
이염방지시트 쓰고 있는 익 있어?
17:14 l 조회 3
다이어트할때 햄버거 오바야?
17:14 l 조회 4
나 당근으로 찾던 물건 거의 원가 5%에 비싼거 삼
17:13 l 조회 3
교환학생 현실은 어때?
17:13 l 조회 4
나 진심 만나는 사람마다 몸 피부 좋다는 소리 듣는데
17:13 l 조회 11
글램팜 고데기 산 익들아 후회 안해??5
17:13 l 조회 10
층간소음 발망치 영상찍어서 윗집 보여줬더니1
17:13 l 조회 12
판교 도심 한복판에서 엄청 큰 뱀 봄..3
17:13 l 조회 12
ㅎㅇㅈㅇ 나 겨드랑이 닭살이 사진이랑 똑같아 2
17:12 l 조회 12
비상,,, 친구가 축사 부탁했다 살빼야된다
17:12 l 조회 6
면접봤는데 알고보니 중견이었어
17:12 l 조회 17
블루베리 산지 오래된거라 그런가
17:12 l 조회 4
이력서 난사한다는게 하루에 몇개정도 넣는거양????
17:12 l 조회 3
다들 생리 몇일 전부터 피곤해???4
17:12 l 조회 12
내가 맛집 블로그 하는데 이 식당 올리는 거 별로일까 2
17:12 l 조회 12
폴바셋 라벤더아이스크림 어때?1
17:12 l 조회 6
모쏠의 특징이 뭐 같아?1
17:12 l 조회 18
약간 돼지상 중에 남미새 많지 않아?3
17:1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