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25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8년 전 (2018/1/03) 게시물이에요
아 갑자기 국어능력이 없어진느낌...즐겁단말이야 즐겁지않단 말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두 번 부정잉께 긍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즐겆다ㅜ맞지?? 나도 그렇게 생각했음ㅋㅋㅋ두번 부정이니가 긍정!!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보고 이걸 왜몰라!!!! 하고 들어왔는데 갑자기 머리가 하얘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2아 혼란하다 혼란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걸 올리는게 너무 웃겨....ㅋㅋ머리가 하야져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즐거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 보고 긍정이라고 생각했는데 보면볼수록 어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즐겁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쁘지 아니한가 이런 거 아님? 긍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즐겁단거 아냐?않은가는 걍 의문 아님?(아무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중부정은 아닌거같음...설명할순없지만 안즐겁다는의미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즐거울리 없다=안즐겁다
안즐겁지 않냐?이거잖아 친구한테 야 안즐겁지 않냐?이러면 재미없단의미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밑익보니까 설의법이네!!익23천재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즐겁지 않다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예쁘지 않아? -> 예쁘다
~~하지 않아? -> 해
즐거울리 없지 않아? -> 즐거울리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거보니 또 부정같구...설명 짱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왜 안즐겁다 같지??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즐거운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즐겁지 않다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즐거울 리 없지=즐거울 수 없다=즐겁지 않다 아님??????????????????ㅋㅎㅎㅋㅎㅋㅎㅎ아 헷갈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않은 까지구나,,그럼 즐거운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즐거운거 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런거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말이 맞는거져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즐겁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즐거울리가 없다 =즐겁지 않다
근데 그렇지가 않다 그렇다면 즐거운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정인가...? 어휴.....이게 머냨ㅋㅋㅋㅋㅋㅋㅋㅋ 않은가 붕괴현상이 일어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즐거울 이유가 없지 않은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않은가 는 동의 구하는 사투리니까 안즐겁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기쁘지 않다는거구마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 즐겁다는 거 아닌감
즐겁지 않은가~! 허허 이러면 즐겁다는 의미자나
그니까 즐거울리 없지 않은가~! 허허 이러면 안 즐겁다는 거 아닌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아! 설의법이였구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답답하다 나이차가 10살이든 20살이든 자기 스타일이면 설레는건 당연한거야
0:20 l 조회 1
너네 두아 알아?
0:19 l 조회 1
기억력 좋은걸로도 오해살 수 있으려나
0:19 l 조회 1
다낭성 7년만에 주기 돌아왔다...ㅎㅎㅎ 행복해
0:19 l 조회 1
하닉 패닉셀하면 후회하겠지..?
0:19 l 조회 2
너 없이 살 수는 있겠지 근데 그렇게 살고싶진않아<- 이거 어케들림?
0:19 l 조회 2
간이욕조 사면 좋을까
0:18 l 조회 2
21살인데 내가 너무 별 볼일 없는 사람같아
0:18 l 조회 4
나 진짜 덤덤한편인데 나보다 더 덤덤한 남친 만남
0:18 l 조회 6
보통 여자들은 예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하지?
0:18 l 조회 7
눈썹탈색 몇주지나야
0:18 l 조회 3
솔직히 띠동갑 이상인데 스킨쉽 욕구 느낀다면 정상 아니지
0:18 l 조회 11
나 진짜 찐따라서 애기들한테도 반응 못해줌...1
0:18 l 조회 11
알바 시작하고 자격증공부하고 취준도 하면서 갓생살랴고 했는데 현실
0:17 l 조회 5
엄마가 불안통제형에 나르시스트인데 여행 같이가면 백퍼 피곤하겠지…
0:17 l 조회 4
서류 합격에 기준이 있긴 한거야........?1
0:17 l 조회 5
돈을 쓸 줄 아는 것도 중요한거같아 1
0:17 l 조회 8
이거 전형적인 꼰대 맞지?
0:17 l 조회 7
사친이랑 멀어졌는데1
0:17 l 조회 6
러브버그 진짜 방충망 어캐 뚫고 집에 들어와있냐5
0: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