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44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8년 전 (2018/1/04) 게시물이에요
수도권으로 간호대 못가서 죄인취급 받고 무서워서 살겠나 난 딱히 간호사에 뜻도 없고 원하면 지방 내려간다니까 죽일듯이 쳐다보고 그럼 다른과 간다니까 욕하고ㅋㅋㅋㅋ 간호대 못가는 난 죄인이고 쓰레기구나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뜻이 없다는데 왜 다른 사람들이 난리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디가서 간호학과 언니들 만나서 원해서 가는냐고 물어보면 아빠가 보건계에서 일하더니 뜻이 맞았나보더라고 이러고ㅋㅋㅋㅋㅋㅋ 짜증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진짜 .. 쓰니 인생 쓰니가 살겠다는데 자기들이 책임져줄 것도 아니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내 인생이라고 소리지르고 싸우면 간호사 되면 오래 일할 수 있는 전문직이니까 인생 책임지는거래ㅋㅋㅋㅋㅋㅋ 짜증나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맞아서 때려치면 우짤라고 .. 그리고 간호사라는 직업 자체가 많이 힘들어서 정말 하고 싶어서 하는 사람 아니면 엄청 힘들다고 들었어 이게 도대체 뭐가 책임지는 거야 지방을 가든 어딜 가든 다 자기하기 나름이지 꼭 간호학과를 가야 성공하는 것도 아닌데 참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교있는 사람 특징이 뭐야?
23:30 l 조회 1
엔비야…엔비야…
23:30 l 조회 1
공시생 블로그 많이 봤는데
23:30 l 조회 1
롤 럭스 왜케 재밌냐
23:30 l 조회 1
98년생 나도 한번 꺼드럭 할게
23:30 l 조회 2
사기업이랑 공무원이랑 엄청 고민된다
23:30 l 조회 3
다이어트 하니까 살안찌는 체질 부럽다
23:30 l 조회 2
도대체 인티는 왜 자기가 원하는 반응 안나오면 몰려왔다 하는거야?2
23:29 l 조회 12
다들 몇살에 얼마 못 모아? 주식 왜 안해?
23:29 l 조회 14
차 태워주기 싫어서 같이 대중교통 타는 거 한심해보임?
23:29 l 조회 6
회사에서 막내나 어릴 경우에 부모님 몇년생이냐 물어봐?1
23:29 l 조회 9
하.. 코에 또 왕구멍났다
23:29 l 조회 8
군대에서 일하는데 요즘 진짜
23:28 l 조회 13
남친이 명품백 사준다고 하는데.. 좋다고 사달라고 못하겠어2
23:28 l 조회 15
에코백 많이 드는 익들아 끈 어떤게 더 편해?
23:28 l 조회 5
20대후반이상 여자들만)이거 속물이다Vs그럴 수 있다1
23:28 l 조회 18
익들 톤업크림 어디꺼 써??
23:28 l 조회 4
한달에 4키로 빼기 힘들어?2
23:28 l 조회 9
생각이 너무 많아서 독일어 공부중이야1
23:27 l 조회 12
토스증권 vs 영웅문 간편모드
23: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