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글보면 이제 아이돌 안하는구나 막 이러더라고 그래서 내가 댓글로 피셜이 없는데 어떻게 아냐그랬었는데
이제 아이돌인거야 아닌거야 이게 너무 헷갈렸거든 애초에 음방 팬싸도 하고 애교도 부리고 챌린지도하고 다 하는데 아이돌 아닌게 더 웃기지만 그래도 땅땅해줘서 좋았어
이제 아이돌+아티스트같음
|
커뮤글보면 이제 아이돌 안하는구나 막 이러더라고 그래서 내가 댓글로 피셜이 없는데 어떻게 아냐그랬었는데 이제 아이돌인거야 아닌거야 이게 너무 헷갈렸거든 애초에 음방 팬싸도 하고 애교도 부리고 챌린지도하고 다 하는데 아이돌 아닌게 더 웃기지만 그래도 땅땅해줘서 좋았어 이제 아이돌+아티스트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