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64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8년 전 (2018/1/06)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말해줘.. 그리고 강원대사대에 재수삼수 많아? 지원하려고하는데 인티에 인식찾아보니까 삼수해서 강대는 인식 안좋은 사람 많네..
대표 사진
익인1
현역때랑 재수때 성적이 어땠는지에 따라 인식이 달라지지 않나...? 원래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는 바닥이긴 한데.. 그래도 사람들 눈에는 그게 안보이니깐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다 그래 재수 삼수 안해본 사람들이 성적 올리기 힘든거 잘 모르고 뒷말하는거니깐...많이 올랐다는거 알면 그렇게 말 못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 애들 사이에서 뒷말 많지는 않겠지?ㅠㅠㅠㅠ 속상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을 수는 없다고 생각해...나도 삼수생이라 올해 대학가는데 그런거 감수하고 내가 동기들한테 먼저 다가가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대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사대보다 좀 낮은 우리과도 나이대는 다양하다... 글구 현역재수때보다 잘 나오면 성공인거지 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대생이야..? 난 서울이랑도 가깝고 국립대에다가 그래서 기분좋은상태였거든 가벼운 마음으로 강원대 검색해서 보는데 현타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ㅋㅋㅋㅋ나 솔찌 울학교 좋다고 생각허는디 학교 좋고 수업 내용 괜찮고 지거국메리트 있고 등록금 싸고 내가 과만 잘 맞았으면 잘 다녔을듯..오기로 한거면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말하는거에 신경 끄고 기분 좋은 상태로 오는 게 젤 나을 것 같앙 현타 맞고 삼수해서 여기밖에...이런 생각 하게 되면 다니면서도 계속 부정적이게 생각하게 될 지도 멀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밍꾸님 이혼하시는구나
9:44 l 조회 1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43 l 조회 1
아메스 브랜드 평 안 좋아???
9:42 l 조회 6
회사 위치 알려달라고 해서 주소 알려주니까 "위치가 어떻게 되냐,어떤건물 근처냐"라고 묻는 이유가 뭐야?2
9:42 l 조회 9
우체국 알림톡이왔는데1
9:42 l 조회 12
마운자로 끊은지 2달 후기2
9:42 l 조회 21
여름 되니까 다시 중단발병 도짐 ㅠ
9:41 l 조회 7
너네 하닉 목표가 얼마까지 갈거같아?4
9:41 l 조회 16
예쁜 여자들은 못생긴 여자가 짝남이랑 친하게 지내면 질투 안하지? 2
9:41 l 조회 7
내가 고조선때부터 다 팔라고했제2
9:41 l 조회 19
토이스토리 본 익들아 재밌어???? 1
9:41 l 조회 10
국민연금 정규 예비 안 돈다
9:40 l 조회 10
밀크티에 2샷추가 했더니 한 5-6모금 마시고도 심장 벌렁댐
9:40 l 조회 6
삼전 더 사도 되나3
9:40 l 조회 24
공기업 공부 많이 어려워??
9:40 l 조회 9
트레이너가 의사소견을 부정하는데
9:39 l 조회 12
다음 생엔 너로 태어나 나를 사랑해야지 <팬픽이라며
9:39 l 조회 13
부부상담 받으면 떨어진 정도 붙여줘?2
9:38 l 조회 12
혼자 먹을건데 2인엽떡이랑 뭐포장해올까???
9:38 l 조회 9
병원에서 일하는디 비품 다 쓰고 안버리는거 개짱나네
9:3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