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67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8년 전 (2018/1/06) 게시물이에요
아 막막하다 할머니없이 어예살라고 근데사진너무곱게나왔다 아 가슴이답답해 할머니가 당연한거라고 울지말라는데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오래 사실건가봐! 영정사진 미리 찍어두면 오래산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덧붙이자면 우리 외할머니께서도 꽤 오래전 한 내가 초등학교 쯤? 때 찍으셨는데 나 지금 고3인데 정정하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근데할머니가 지금많이아프셔서ㅜㅠㅜ...놀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영정사진 미리 찍어두시면 오래산다는 설이 있어!! 우리 할머니는 심지어 50대에 찍어놓으셨는걸 지금 80대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으면좋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한 9년전에 친할머니 영정사진 받으러 혼자 사진관갔다오는데 사진에 할머니가 너무 곱게 웃고있어서 오는 길 내내 울었었어 ? 울면서 집 들어가니까 할머니가 하루라도 젊을 때 찍어놔야된다구 나 위로해줬었당ㅠㅠㅠ물론 아직까지도 아주 정정하게 살아계셔..♥ 넘 속상해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할머니가 할머니제일예쁠때 찍어얃늰다고 좀있으면 머리도더빠지고 아파서해골같을꺼라고해서 내가할머니는 5년이지나도10년이지나도 제일이쁘다니까 할머니가 그때까지살겠냐고 웃으셔서 나화장실에서울었어..근데도사진은곱게잘나왔어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쓰니 글 보니까 나도 슬프다... 심장 빨리 뛰고 먹먹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먹하다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할무니 할부지도 얼마전에 찍으셨어ㅠㅠ 그거 보는데 마음이 너무 안좋아서 혼자 울었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짜외할머니없으면못살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ㅜㅠ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정사진은 돌아가신 후 몇년이 흘러도 볼 때마다 눈물나 울기도 우는거지만 시간이 좀 흐르면 그 웃고계신 모습이 너무 이뻐서 나도모르게 미소짓게 되더라 쓰니 할무니랑 좋은 추억만들어가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2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0:12 l 조회 14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
10:12 l 조회 9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7
님친이랑 여행갔는데3
10:11 l 조회 15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1
10:11 l 조회 7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13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1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5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
10:10 l 조회 4
회의실에 축구 틀어놨네
10:10 l 조회 12
나 마포, 남자 동탄 장거리야!?4
10:10 l 조회 11
아 축구 6시까지 했으면 좋겠다
10:09 l 조회 22
야르라는 말 왜 이렇게 웃기지
10:09 l 조회 4
남 일에는 쉽게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들도 못함
10:09 l 조회 5
32강 경기 가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09 l 조회 42
공시생 3월 시험인데 2박 3일 여행가는 거 ㄱㅊ?
10:09 l 조회 8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2
10:08 l 조회 21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이유도ㄱㄱ4
10:08 l 조회 20
나 26살인데 슬랑이 너무 사고싶엄,,,7
10:0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