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68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8년 전 (2018/1/06) 게시물이에요
나이번에 호텔관광쪽 가려고하는데 

4년제는 자기가 정해서 막 공강같은것도 생기잖아 근데 전문대는 아니야? 시간표자기가정하는게아니면 

정해져서나와? 고등학교처럼? 그럼 보통 몇시에끝나? 

호텔관광 시간표 빡세려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학바학인데 대부분 학교에서 정해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바학 우리는 우리가 정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에서 정해주는데 우린 별로 안빡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몇시에끝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날마다 다른데 난 11시 30분에 끝나는 날도 많았덩 1학기땐 5일중 3일이 11시 30분에 끝났다 늦어도 5시 6시엔 끝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무슨계열과인지알려줄수있을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따지고보먄 관광계열이야! 조리쪽! 내 남자친구 친구가 우리학겨 호텔경영인데 그 친구도 우리랑 시간표 비슷하더라 내 친구는 타학교 관광경영인데 금공강이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ㅠㅠ다행이다ㅠㅠ 물론 학바학이겠지만 그래도 빡센 편 아니구나ㅠㅠ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웅 나도 입학전에 전문대는 캠퍼스 생활할 시간 없고 고등학겨랄 똑같다해서 걱정했는데 다 멍멍이 소리야 학바학 과바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소비..2
9:30 l 조회 10
참기름 파스타 소스있길래 사봄 1
9:30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든든한 트월킹 우사기
9:30 l 조회 7
대전 물총칼국수 4계절 내내있어?
9:29 l 조회 4
반품 처리 되게 느리네
9:29 l 조회 2
오사카 북극성 오므라이스 가게 가본사람 ???
9:29 l 조회 7
백수생활 청산하니까 다시 변비옴
9:28 l 조회 8
외국인매도 뭐야ㅕ2
9:28 l 조회 21
아 축구 봐야하는데 이어폰 놓고 왔다
9:28 l 조회 5
주변에 그 특유의 아들맘 감성 가진 사람 있어서 피곤하다
9:28 l 조회 9
근데 변동성만 보면ㅋㅋㅋㅋ 진짜 개잡주가 따로없네1
9:28 l 조회 25
팔란티어 빨랑튀었더니 다 플러스다..1
9:28 l 조회 17
다들 양말 어디서 사?3
9:28 l 조회 8
청첩장에 계좌번호 좀 써라
9:28 l 조회 26
쏠탑투 생각보다 안오르는거야?2
9:27 l 조회 27
두근두근타운 커피 원두 매일 사고 있어?
9:27 l 조회 5
사무실에서 월드컵 보며 먹을수 있는 간단한 간식 추천좀
9:26 l 조회 10
월급 하루만 더 일찍 들어왔으몀 내려갔울 때 살 수 있었는데2
9:26 l 조회 15
주식 꺼드럭 조롱충 둘 다 웃김4
9:26 l 조회 53
편의점 왔는데 귀여운 가나디 있음,,,8
9:26 l 조회 5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