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3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애초에 설영우 울산 나간지 2년 됐고 오른쪽 풀백으로 리그 베스트 먹고 즈베즈다 갔음

오른쪽 풀백 자리는 쟤가 제일 잘하는거 맞는데 쟤 빼고 다른 사람 누구씀 옌스라는 소리 하지마라 옌스는 왼쪽이니까

대표 사진
글쓴이
김승규도 조현우도 이동경도 이기혁도 김태현도 설영우도 다 울산이라서 뽑았다 해 그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기혁은 강원출신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울산 유스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몰랐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번경기 개못해서 그냥 미움 산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거로 뭐라하던가 뭔 전소속팀 들먹이면서 비꼬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홍명보도 욕하고 설영우도 욕해야하니까 그렇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간지 2년 됐는데 우리팀에 둘 다 없는데 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울산을 욕하는게 아니라 그냥 홍명보 욕하는거라 그렇게 화낼 필요 없음 설영우도 또 오늘 경기 괜찮게 하면 어차피 명보가 욕먹음 또 왜 왼쪽 썼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번엔 왼쪽 풀백이던데 위치는 상관없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오른쪽풀백이고 저번엔 왼쪽윙백으로 씀 좌우 다 할 수 있는데 원래 포백일때 풀백으로 서는게 주포지션 본인은 오른쪽이 편하다고 하고 오른발잡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래서 저번에 별로였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쪽 뛸 줄 아는거지 주포지션은 오른쪽인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예뻐하는건 맞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뻐하겠지 지 손으로 키워서 국대 됐으니까 근데 뭔 상관인지 모르겠음 지금 설영우 빼고 누구 넣으라고 이 난린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쏘니는 레전드가 맞다 진짜.....
11:16 l 조회 1
OnAir 멕시코 사람들 많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
OnAir 자리 박차고 나갔던 차장님 쏜 들어왓단 소식에
11:15 l 조회 1
OnAir 아니근데 김민재는 특유의 뜀? 자세가 잇어서
11:15 l 조회 1
설영우 빼고 그냥 전략을 바꾸라고
11:15 l 조회 1
OnAir 윤두준: 마쉐코 셰프님 계시지 않아요?
11:15 l 조회 1
OnAir 멕시코 골
11:15 l 조회 1
OnAir 멕시코 골 넣었다
11:15 l 조회 1
OnAir 1골만 넣자 우리ㅜㅜ
11:15 l 조회 1
OnAir 확실히 쏘니는 다르다
11:15 l 조회 1
OnAir 멕시코 골!!
11:15 l 조회 1
OnAir 내가볼땐 홍명보 축구 45분하는 줄 아는듯
11:15 l 조회 1
OnAir 전번전은 좀 지루하고 재미 없나
11:15 l 조회 1
OnAir 와 손흥민은 진짜 공을 안뺏긴다
11:15 l 조회 1
OnAir 진짜 클린스만의 유일한 업적이 옌스 데려온거임
11:15 l 조회 1
OnAir 설영우 개쳐답답;;;
11:15 l 조회 9
OnAir 멕시코 체코 결과가 우리나라한테 상관 있어?
11:15 l 조회 9
OnAir 쟤네 중앙에서 공뺏어서 역습오는거 너무 무서워...
11:15 l 조회 8
OnAir 경기력 수준이 니가가라32강 수준
11:15 l 조회 13
OnAir 영우 바로 기절
11:1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