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582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8년 전 (2018/1/22) 게시물이에요
좀 뒤죽박죽이였는데 깨기전에 막 사람 토막나있는 이상한 가게주위를 걷고있어서 쭉가다가 으슥한 골목이라 다시 돌아가려고 돌아서 뛰어가다 깼어ㅠㅠㅠㅠ 여요새 푹 못쉬어서그런가 꿈자리가 왜이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워서 못자겠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내가 애낳아서 그 애기 식용으로 팔리는 꿈꿨어.. 진짜 깜짝놀라써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오늘?? 너익도 진짜 놀랐겠다ㅠㅠㅠㅠ(토닥토닥) 다시 자려고했는데 계속 생각나서 1시간동안 못자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사람 피 보는 꿈 좋은 꿈이라고 들었는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좋은꿈이라기엔 너무 으스스하고 누군가 막 잡아갈거같아서 도망치다가 깬거같어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4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2
8:41 l 조회 9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3
8:41 l 조회 10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6
8:38 l 조회 69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21
8:36 l 조회 97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7
8:36 l 조회 35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39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25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8:35 l 조회 33
8:34 l 조회 8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5
8:33 l 조회 26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8
8:32 l 조회 74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38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7
8:31 l 조회 321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4
8:31 l 조회 16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7
8:31 l 조회 25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9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16
인사팀있나요?
8:31 l 조회 10
난 성격 급해서 로봇청소기 못쓰겠어 ㅋㅋㅋㅋㅋㅋ6
8: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