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 여고라 학창시절의 남자라곤 초딩때 같은 반 애들 뿐인데 걔네마저도 내가 스마트폰을 중학교 2학년? 그때 만들어서 페북 그런거 1도 안해서 연락두절되고 걍 모르는 사이같이 됐어ㅋㅋㅋㅋㅋ 뭐하고 사는지도 몰라
남사친은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 걸까.. 연애는 됐고 그냥 남사친 한 명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편한 남사친ㅠㅠㅠㅠㅠㅠ
학원 우리반에 나랑 내 친구만 여자고 나머지 4명 남잔데 못 친해지겠어ㅠ 말걸면 얘 뭐지 할거같애... 같은 반 된지 얼마 안돼서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하나는 담배피고 술마시는 애, 하나는 자퇴하고 검고준비하는 애 막 이래서 공통점도 못찾겠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는 여자들이랑 살아야겠다..! 와..!!!!!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