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댓글도 그렇고 친구들도 성인이 미자만나는건 하자있다 양심없다 이러는데 익들의 생각은 어떠니? 19 20 이런 한살차이 경우 빼고 +) 제목수정했다 친구가 19살인데 23이랑 사귀게 됐는데 너무 걱정되서..오지랖이겠지먄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막 댓글도 그렇고 친구들도 성인이 미자만나는건 하자있다 양심없다 이러는데 익들의 생각은 어떠니? 19 20 이런 한살차이 경우 빼고 +) 제목수정했다 친구가 19살인데 23이랑 사귀게 됐는데 너무 걱정되서..오지랖이겠지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