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00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막 댓글도 그렇고 친구들도 성인이 미자만나는건 하자있다 양심없다 이러는데 익들의 생각은 어떠니? 19 20 이런 한살차이 경우 빼고 

+) 제목수정했다 친구가 19살인데 23이랑 사귀게 됐는데 너무 걱정되서..오지랖이겠지먄
대표 사진
익인1
난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고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23이랑 만나는데ㅠ 걱정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 몇살이야..? 난 여익인데 스무살때부터 솔직히 미자는 남자로도안보일뿐만아니고 주변에 사람많은데 굳이왜..싶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살이야ㅠ 알바하다 만났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그래도 생각보다 어린나이는아니네... 이제 19살된거지? 걱정되긴한다 친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웅 오지랖이겠지만 진짜 친한친구라서ㅠㅠ걱정도 돼서 익인들한테 물어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주변도 그래 양심없다고 제정신이냐고 막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미자가 이성으로 보일까?..보이니까 사귀는거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성으로 보이는건 둘째치고... 나쁜 의도로 접근하는 경우가 매우 많아서 그게 좀 걱정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인이면 주변에 잘생기고예쁜사람 널렸는데 구구구구구구구구ㅜ굳이 구구우우우우우으욷이 왜 미자를 만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이 술도못먹고 놀러도 못가고 그런 미자를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 나잇대의 이성에게 어필이 안 되니까 어린 사람 만나는거라 생각해 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은 미자였다가 한쪽이 20살 된거 말고는 이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관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별로 성인이랑 미자는 엄청 큰 차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왜 굳이 성인이 어린 미자를 만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로가 좋으면 3자가 왈가왈부할 필요 없다고 생각함 주변에서 안좋게 보이긴 하겠지만 연애한다는건 결국 본인들의 선택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아..선택도 친구가 한거고 신경안쓰고 싶은데 친한친구라 걱정이 되는건 사실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남친이 잘해주냐 좋냐 이정도만 해 걱정도 너무하면 친구입장에서는 본인들 잘 사귀고있는데 오지랖같이 느껴질 수 있어 듣는 사람은 잔소리라 생각할 수 있음. 그리고 친구가 상대방한테 먼저 대쉬했을 수도 있는거고 맘이 통했으니 사귀는거고 그냥 스킨십 정도만 친구가 알아서 조절해라 조언만 해주는게 낫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 한번 해본적없어서 이별노래 사랑노래 공감 하나도 안갔고
11:39 l 조회 1
친구가 자기 낙태했다는 걸 자꾸 말하고 다녀....
11:39 l 조회 1
너넨 꽁돈 150만원 생기면 뭐할거같아?
11:39 l 조회 1
나 저당 먹어도 설ㅅㅏ 안하는 이유를 알았슨
11:39 l 조회 1
생리통 역대급이야
11:39 l 조회 1
레인부츠에는 무조건 반바지입어야돼?
11:39 l 조회 1
원신 스네즈나야가 바로 본격적인 별의 힘을 가진건데 가장 큰 문제가 뭔지 알아?
11:39 l 조회 1
4년전 유현준 교수의 예언, "지금 2030 평생 집 못 산다”
11:38 l 조회 3
자취하는 익들 돈 얼마 나가?
11:38 l 조회 2
삽첩분식 1인분 먹을까 곱배기 먹을까?
11:38 l 조회 3
173에 예쁜 몸무게는 몇이지…
11:38 l 조회 5
나 할머니네집 개한테 물려서 응급실 다녀옴 ㅠ
11:38 l 조회 18
2키로 찐건데 몸이 너무 무거워
11:37 l 조회 8
하닉 다시 오르긴할까
11:37 l 조회 8
케이스티파이 폰케 두개 샀는데 맘에 들어1
11:36 l 조회 35
만화/애니 드림 윈브레 고르기 (1과 2만)
11:36 l 조회 4
애플에서 갤럭시로 완전 바꾸고싶은데 장벽이 높다5
11:36 l 조회 23
애인한테 이걸로 서운한거 너무 쪼잔해?
11:36 l 조회 7
아 앵무새 현관 밖에 두고 키우는 사람 있는데 진짜 개시끄러움
11:36 l 조회 18
잡도리 잘 당하는 포지션인데 3
11:3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