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01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나 다음학기 휴학해서 국장 신청 안했는데 지금 들어온거면... 저번학기꺼 들어온건가?! 뭐지 왜들어온거지ㅠㅜㅜㅠㅠ 불안하자나...8ㅅ8
대표 사진
익인1
저번 학기 2유형 들어온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야? 왜이렇게 늦게들어오지 작년엔 감면되소 나온거같은데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2017년 2유형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동안이랑 달라서 당황했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돈 들어오ㅓㅅ는데 예산이 남아서2017년 2학기때 국장 신청한 사람들 주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이건가보다!!!!! 끄아아 다행이닿ㅎㅎㅎㄹ 국장 신청이랑 휴학신청에서 뭐 잘못된 줄 알았어ㅠㅠ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호선 타고 가는데 냄새나 (ㅎㅇㅈㅇ)
18:30 l 조회 1
KFC 알바 한달 했는데 그만둘까...
18:30 l 조회 1
쇼핑몰들 사이즈표는 젤 상단에 배치해주면 안 되나
18:30 l 조회 1
마그네슘 효과가 원래 이래??
18:30 l 조회 1
97년생인데 얼굴에 이런거잇으면 심한거야??
18:30 l 조회 1
에잇세컨즈 블라우스 2만원이면 ㄱㅊ??
18:30 l 조회 1
잘꾸미는 남자가 이상형인데 이런 남자가 문제는
18:30 l 조회 3
엄마랑 여행가는데 여행지 골라줘 ㅜㅠㅠㅠ
18:30 l 조회 3
간호3대익 방학중 토익준비중ing~2
18:29 l 조회 13
다이어트 식단 골라주라!2
18:29 l 조회 6
본가사는데 한달에 100만원이상 쓰는 익 있어?1
18:29 l 조회 8
나만 그래? 20대 돌아보니까 코로나 때문에 3년 날린거 같아
18:29 l 조회 8
진짜 인티하다가 어이없게 징계먹은게3
18:28 l 조회 12
결혼 안 한 40대 남녀 둘 다 불행할까? 3
18:28 l 조회 16
신카 한달에 3만원-10만원 사이로 쓰는데1
18:28 l 조회 12
소비습관 다시 고쳤다 1
18:28 l 조회 10
기업 채용설명회 가면 서합 이득있어?
18:27 l 조회 6
🤍여름 블라우스 마지막 쇼핑 끄읏🤍
18:27 l 조회 14
내 엉덩이 너무 탱글쫀득함
18:27 l 조회 15
자산 60억이면 부자까진 아닌가5
18:2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