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7

[잡담] 이게 건강한몸무게라는데 | 인스티즈

이게 통계학적으로 사망률이 제일낮은 몸무게라는데

내가 딱 저스펙일때 진짜 하루도안빼고 돼지처럼 배달음식먹었거든? 그래서 유지가능했던건데

그냥 일반 건강식먹으면서 저몸무게 어떻게유지함?


그리고 살쪘던시절에 내몸이 건강하지않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잔병치레 없긴했어 힘 쎄고

대표 사진
익인1
159에 68은 아닌것같은데;; 나 여자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59.6 기준으로 58.6에서 68.8이 제일 사망률 낮아????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158에 44도 찍어보고 68도 찍어보고 제일 잔병치레 없이 건강한건 점점 쪄갈때쯤이긴 했어 편두통이나 기립성저혈압도 없어지고... 체중 낮아질수록 두통도 많이 느끼고 잔병치레도 많아지긴 했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딱 저 몸무게 수준인데 생리불순 옴...ㅋㅋㅋㅋㅋ빼야해
2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빼고나서 생리불순생김 지방 빠지면서 에스트로겐 불균형이라나뭐라나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마운자로까지 고민중에 있는디...가깝고도 어려운 생리여...
2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산부인과갔더니 살찌우래 지방많이먹구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들 맞는 몸무게가 있는듯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도 5키로는 더 빼야하네 (남익)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케이 땡큐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엠아이가 저거....? 흠....... 근육량이라서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거 아닐까 그러면 숫자로는 저래도 돼지처럼 뚱뚱하진 않을 거 같은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난 이상하게 저 몸무게일때 다낭성 생김 저기서 5kg빼니까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고 그냥 사람마다 맞는 몸무게가 있는거같음 오히려 40후반인 지금이 그때보다 더 건강한 느낌 운동은 그때나 지금이나 딱히 안하는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순수 지방말고 근육으로 저 무게를 맞춰야하지 않을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영상 자체가 비만인 사람들이 더 오래산다는 얘기하는 영상이긴함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마른 체형보다 과체중인 사람들이 오히려 더 건강하고 장수한다는 내용임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156에 58-59키론데 딱좋게 건강한것같음 더 날씬하면 예쁘겠지만 지금이 건강하고 좋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통계 자체는 분명하게 있는 통계 맞음. 근데 사망률이라서 노년층을 생각해야 해. 사실 이 통계가 알려주는건 노년에 저체중이 그렇게 생존에 유리하지 않다는 거임. 물론 고도비만도 안 좋지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람마다 근육량이 달라서 범위가 넓은득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케이.. 메모 ✍️ 오래 살려면 18키로 찌워야..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싸 건강한 몸무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적정체중에서 과체중에 가까우면 오래 산대 물론 지방과 근육의 조화도 필요하다고 함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체중은 고도비만급으로 건강에 안 좋긴함
키빼몸 110-100이 외관상으로도 크게 문제 없고 제일 건강한 몸무게인 듯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163에 68일때 진짜 퉁퉁했는데 고혈압 전단계였음… 저 몸무게로 건강하려면 운동 개빡세게해야할듯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정확히 저 키에 58정도까지 찍었을때 컨디션이 진짜 너무좋았는데 그게 느낌뿐이 아닌게 정기검사때 mri찍었더니 종양이 마른것처럼 쪼그라들음 ㅋㅋ 그래서 약 줄였어 진짜 없는말은 아닌것같아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21:24 l 조회 1
앜ㅋㅋㄲ 쇼핑몰 사진인데 카더가든인줄
21:24 l 조회 1
지방사는데 러브버그 한번도 본적없다
21:23 l 조회 2
160 48키로면 근육량 걍 평균정도여도3
21:23 l 조회 7
너네 호랑타로 말고 누구봐?
21:23 l 조회 3
어? 카톡에 춘식이 미니 임티에 돌 되는 임티 있지않았어???
21:23 l 조회 4
adhd인데 간호사 할수 있을까? 1
21:23 l 조회 5
모태 마름+날씬 익들 있어??3
21:22 l 조회 9
네일 처음 해봤는데 밤티야..
21:22 l 조회 5
오늘 진짜 피곤하다
21:22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할 익들 있어? 하면 얼마 할 거야?
21:22 l 조회 4
눈썹 별로 숱 없는데 브로우바 갈 필요 있을까? 4040 2
21:22 l 조회 12
여자친구가 얼굴은 이쁜데 말하는게 좀 거칠어2
21:22 l 조회 15
토익 엘씨2
21:21 l 조회 9
얘들아 토익책 샀는데 토익 900점 넘기려면 몇달걸려?7
21:21 l 조회 14
뭐가 더 끔찍함?1
21:21 l 조회 4
이것도 다마고치야??1
21:21 l 조회 12
요즘 튀긴 음식 먹으면 속이 너무 안좋음…
21:21 l 조회 4
난 그 간호사들의 우리 진짜 힘들어 고생해 이런 감성 공수치와ㅠㅠ 1
21:21 l 조회 8 l 추천 1
나 예전에 어떤 유튜버 따라서 이상수 다이어트했었는데
21:2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