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은근 스트레스다... 영어는 그나마 괜찮은데 중국어나 일본어는 진짜.. 며칠 여행했다고 ㅋㅋㅋㅋ 지하철을 타도 한자로 대문짝만하게 적혀있고 옆에 조그마하게 영어로 적혀있고 이런경우나 길찾아야하는데 구글맵에 카타카나 이름밖에 안나온다거나... 찾아야한다는 압박을 받아서 그런가 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이거 은근 스트레스다... 영어는 그나마 괜찮은데 중국어나 일본어는 진짜.. 며칠 여행했다고 ㅋㅋㅋㅋ 지하철을 타도 한자로 대문짝만하게 적혀있고 옆에 조그마하게 영어로 적혀있고 이런경우나 길찾아야하는데 구글맵에 카타카나 이름밖에 안나온다거나... 찾아야한다는 압박을 받아서 그런가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