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만의 해결방법 같은거 있어?
나 그동안 학생이라 글 길게는 못쓰고 쓰고싶을때 조각조각 쓰다가 수능 끝나고 좀 마음잡고 계속 쓰고있는데
막 다른 글 보면 나는 왜 이렇게 못 쓰는거지 자괴감 진심 많이 들고
콘티는 막 이것저것 생각나는데 괜찮다 싶다가도 나중에 다시 생각하면 너무 맘에 안 드는데 마땅히 생각나는 것두 없고
그렇다고 메모해놓은 걸 쓰자니 글 자체가 잘 안 써지고.. 원래라면 더 잘 쓸 수 있을텐데 글이 손에 잘 안 잡히는 느낌?ㅠㅠㅠㅠ
슬럼프 온 것 같은데 글은 계속 쓰고 싶고 그래서 넘 스트레스 받넹 흑흑 안 이러고 싶어도 계속 이러게 돼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