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하루는 굶고 하루는 먹고 하루는 굶고 하면 빠질라나?... ㅠ 운동도 빡시게 해야되겠지....? ㅠ 48 되면 겉으로도 많이 빠진 게 보이려나...? 어떻게 해야 될까 한달이면 빠질까? 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그럼 하루는 굶고 하루는 먹고 하루는 굶고 하면 빠질라나?... ㅠ 운동도 빡시게 해야되겠지....? ㅠ 48 되면 겉으로도 많이 빠진 게 보이려나...? 어떻게 해야 될까 한달이면 빠질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