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43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4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그 짤 있는 사람ㅠ 머리긴 남자 연예인분이 창문에 머리대고 눈물흘리는 짤 | 인스티즈

이거 드라마에서 나온 짤로 알고잇는데....원본 잇는 사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그림 겁나 잘그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고마웟ㅋㅋㅋㅋㅋ 무슨짤 설명하는건지는 알아먹겟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는데 짤이 없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 근데 그림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고마ㅜ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지알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짤대신 그림 써도 될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앜ㅋㅋㅋ고마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헐헐헐ㅋㅋㅋㅋㅋ진짜 고마ㅜ어!!!!! 사랑해!!! 대충 시험쳣는데 A받고 하기 귀찮아서 대충 일처리했는데 얼떨결에 성공해서 만수르 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그림 개잘그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고마웤ㅋ 이렇게 칭찬받는거 첨이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손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림 퀄리팈ㅋㅋㅋㅋㅋ비치는 쪽은 더 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히...고맙다굿...ㅎㅎ희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써도 될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고마웡ㅋㅋㅋ칭찬받으니까 좋탘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금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고마ㅝㅇㅋㅋㅋㅋㅋㅋㅋㅋ쪼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나 진짜 고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잉 고마웤ㅋㅋㅋ예상외로 칭찬받으니가 좋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외의 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땡큐~~~~!!!!!희희 기분 조탘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1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9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2
4:43 l 조회 16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11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15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
4:38 l 조회 31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3
4:38 l 조회 48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3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4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4
4:36 l 조회 102 l 추천 1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3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54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293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5
4:26 l 조회 64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53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1
4:23 l 조회 7
이거 새끼바퀴임..?11
4:20 l 조회 124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34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5
4: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