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하면서 우리집 22층ㄴ데 진심 계단으로 1분만에 내려갔는데 놀이터랑 관리사무소앞에 사람 엄청 막 40명 있고 무서워서 벌벌 떨고있는데 오작동이래.... 하.... 힘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