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난처하게 됨 같이 방구하던 친구한테 너무 미안하다 투룸 이제 보러가기만 하면 됐는데 엄마가 마음대로 전화받고 들어간다함 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런 교도소 같은 기숙사에 10시반 통금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용화장실에....... 학교 입학 전부터 너무 스트레스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나만 난처하게 됨 같이 방구하던 친구한테 너무 미안하다 투룸 이제 보러가기만 하면 됐는데 엄마가 마음대로 전화받고 들어간다함 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런 교도소 같은 기숙사에 10시반 통금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용화장실에....... 학교 입학 전부터 너무 스트레스야
|